남자 정자 스타일 코디 해 보자

남자 정자 스타일 코디 해 보자

남자분들이라면 누구나 한 벌쯤 갖고 계실만한 아이템인 청바지! 청바지는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고 어떤 상의와도 찰떡궁합이라 활용도가 아주 높은데요~ 그러나 같은 청바지라도 어떠한 방법으로 입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천차만별이기 때문 자신에게 맞는 청바지 핏과 스타일링 팁을 알아두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적 입어 보고 느낀 점들을 토대로 여러분께 균형잡힌 청바지 핏과 코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청바지는 크게 4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스키니진 2. 스트레이트진 3. 와이드팬츠 4. 테이퍼드진 이렇게 네 가지입니다. 바지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 상황에 알맞게 선택해서 입으시면 됩니다.


스트레이트진이란?
스트레이트진이란?


스트레이트진이란?

스트레이트진은 일자바지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허리부터 발끝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형태라 활동성이 좋고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기 쉽습니다. 또한 밑단을 롤업 해서 입으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흔히 우리들이 지식을 가진 청바지라고 하면 보통 데님 소재의 바지를 떠올립니다. 그러나 요즘엔 조금 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진팬츠가 인기다. 바로 스트레이트핏인데 밑위길이가 길고 허벅지 라인에서부터 일자로 떨어지는 핏이기 때문 하체라인 커버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신축성이 좋고 착용감이 편하기 때문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입니다. 그럼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스트레이트진 스타일링 방법에 관하여 알아봅시다. 우선 상의는 밝은 색보다는 어두워지는 계열의 컬러를 고르는 게 좋습니다. 그래야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하의는 발목 정도 다가올 길이여야 다리가 길어 보입니다.

와이드핏
와이드핏

와이드핏

와이드 핏은 오늘 소개한 바지통중에서는 가장 트랜디하다고 할수도 있는데요.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여유로운 핏로 보입니다 와이드데님은 대부분 기장도 길게나와 전체적으로 늘어지는 듯한 실루엣을 살려 루즈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빳빳한 원단으로 만드는 경우는 이때 다리의 형태가 드러나지 않게 하여 체형을 쉽게 보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에 슬림핏이나 레귤러핏을 좋아해 첫째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와이드펜츠 도전하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루즈한 실루엣이 흥미로운 와이드 데님은 상의미 오버핏으로 스타일링 한다면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루즈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팬츠란?

와이드팬츠는 이름처럼 통이 넓은 팬츠입니다. 전체적으로 넉넉한 사이즈라서 편안하면서도 개척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어글리슈즈와 궁합이 좋기 때문 많은 분들이 즐겨 입는 추세입니다. 요즘에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서 봄옷 준비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여러분들은 올봄 유행할 패션 아이템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와이드팬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옛날 스키니진 열풍이 불었던 것처럼 올해는 와이드팬츠가 대세일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도대체 와이드팬츠가 무엇이길래 사람들이 열광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리고 또 한가지 알고 싶은 점! 바로 와이드팬츠 코디법입니다.

그럼 빠르게 와이드팬츠 스타일링 방법에 관하여 구체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남성용 정장 바지로 많게 입었지만 몇 년 전부터 여성복으로까지 영역을 넓히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테이퍼드진이란?

테이퍼드진은 밑위가 길고 허벅지는 여유로우며 종아리 부분부터는 슬림해지는 디자인의 청바지입니다. 일명 ‘세미 부츠컷’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이 바지는 힙 라인을 강조시켜주기 때문 엉덩이가 빈약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패션 피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단어 ‘테이퍼드진’. 그러나 분명하게 무슨 뜻이해 지식을 가진 인원은 많지 않습니다. 요즘에 길거리만 돌아다녀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바지인데 말입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X8d6XoPdGeU” width=”560″ height=”315″]

심지어 PC 쇼핑몰에서도 흔히 보이는 디자인이지만 구체적인 의미를 모르고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이름 앞에 ‘테이퍼드’라는 수식어가 붙게 된 걸까? 그리고 어떠한 방법으로 입어야 하는 걸까?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테이퍼드진(Tapered Jean)은 허벅지에서부터 밑단까지 점점 통이 좁아지는 형태의 청바지를 말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