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 후기 (맥플러리 칼로리 정보)
맥도날드의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종류로 맥플러리가 있습니다. 맥플러리는 콘 아이스크림 보다. 가격이 나가기는 하지만, 먹기에도 편리하고 달콤한데요. 오래 간만에 맛있는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와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를 먹어보았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럴까요? 예전보다. 맥플러리 양이 많습니다.고 느껴지네요. 양이 넉넉했습니다. 이번에는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딸기 오레오 맥플러리를 살펴보고 칼로리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베리스트로베리 맥플러리 신메뉴로, 제가 아래에 먹어 본 메뉴입니다.
맥플러리 숟가락
맥플러리 숟가락은 투명하고 가운데가 뚫린 형태의 플라스틱 숟가락입니다. 맥플러리를 주문하면 숟가락을 함께 주는데요. 특이하게 이 숟가락으로 먹는 것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4. 맥도날드 신상품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와 오레오 맥플러리 후기
이번 신상으로 나온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가 궁금했는데요. 친구는 오레오 맥플러리를 주문해서 비교해 보았습니다. 이전에 있을 때는 이 맥플러리를 다. 먹곤 했는데요. 지금은 식사를 하고 섭취해서 그런지, 잘 안들어가더라구요. 그래도 여전히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어린그들이 정말 좋아한 맛이죠? 왼쪽이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입니다. 오른쪽은 오레오 맥플러리입니다.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의 맛은 진한 딸기 우유에 오레오 가루를 섞은 맛이었는데요. 저희가 어린 시절 먹던 딸기 우유 바로 그 맛입니다.
맥플러리 칼로리
가장 칼로리가 높은 맥플러리는 바로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입니다. 초코 오레오의 경우, 404칼로리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오레오 맥플러리인데요. 오레오는 348칼로리입니다. 그 다음은 베리스트로베리 맥플러리로 325칼로리, 딸기 오레오의 경우 320 칼로리입니다. 칼로리 상의 큰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딸기가 들어간 맛이 칼로리가 적음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