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입금방법 추천코인|주의사항 총정리

요즘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인데, 이럴 때 코인으로 한 번 대박이라도 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이비트에 대해 설명을 해볼건데, 바이비트는 누구나 빠르게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바이비트는 사용자를 위한 거래소를 목표로 만들어진 거래소이며, 또한 선물거래 서비스를 주력으로 제공하므로, 사용자의 편의성이 가장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바이비트에 입금하는 방법을 한번 익혀두면 추후에 바이비트 파생상품 거래를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바이비트-입금방법

그럼 지금부터 바이비트 입금방법에 대한 설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분의 시간을 투자하셔서 바이비트 입금방법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

바이비트는 전통적인 가상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이며, 선물거래 서비스 제공에 특화되어있습니다. 바이비트에 입금을 하면 가상화폐 기반 파생상품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입금 방법은 다음과 같이 크게 2가지입니다.

국내 거래소에서 바이비트 거래소의 본인 계정 지갑으로 입금 하는 방법과 카드 결제를 통해 바이비트 거래소에 입금 하는 방법인데, 대한민국 국적 이용자는 이 2가지 방법 중에 “국내 거래소에서 바이비트의 계정 가상화폐 지갑으로 입금하는 방법”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지갑 입금

가상화폐는 빠른 시간 내에 낮은 비용으로 안전하게 원하는 지갑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리플(XRP), 이오스와 같이 출금 및 전송 비용이 낮은 코인을 바이비트 거래소로 거래하면, 10분 이내에 바이비트 거래소의 본인계정 지갑으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빗썸, 업비트 등의 국내 거래소에 가입되어 있는 본인의 계정에 원화를 입금합니다. 빗썸 거래소는 농협은행 계좌가 필요하며, 업비트는 K뱅크 계좌가 필요합니다. 빗썸 거래소에 100만원을 입금하면, 다음과 같이 입금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국내거래소에 입금된 원화를 이용하여 바이비트 거래소로 전송할 가상화폐를 구입합니다.

바이비트 입금 코인

이때 전송할 가상화폐는 리플을 추천 드립니다. 리플은 전송 시간도 10분 내외로 빠르고 수수료 또한 1,200원으로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에 비하여 매우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그 뒤엔, 바이비트 자산(Assets)에서 전송할 리플(XRP)의 입금(Deposit)을 클릭하여 지갑을 생성하고 주소를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는 국내 거래소에서 원화로 매수한 리플을 바이비트의 본인 계정 리플 지갑 주소로 출금 신청합니다. ARS 인증까지 완료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최종적으로 출금 승인을 하여 전송이 완료됩니다.


🔥 오늘의 TIP! 🔥

 

바이비트 지갑 입금 주의사항

이 때 주소와 도착지테그 숫자를 마지막으로 한번 체크해 주세요. 리플(XRP)의 출금 수수료는 매우 저렴한 1 XRP = 1,000원 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출금 신청이 국내 거래소에서 완료되면, 바이비트에 거래소의 이용자 계정 지갑에서 입금 완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입금은 국내 거래소에서 출금 된 후 5분 이내로 신속하게 입금됩니다.

참고사항

현재 카드 결제로 가상화폐 구입 서비스는 한국 이용자에게 지원하지 않으니, 입금 방법은 이 방법밖에 없습니다. 또한 바이비트 거래소 내의 모든 가상화폐 입금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다만 출금을 원하는 다른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출금 수수료는 사용자가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상화폐의 네트워크에 따라 전송 프로세스에 차이가 있어 전송 시간이 각각 다릅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평균적으로 1시간이 걸리며, 리플과 이오스는 5분 이내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이더리움의 경우 평균적으로 30분 정도의 입금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빠른 전송을 원한다면, 리플 혹은 이오스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

 

결론

이상으로 바이비트 입금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바이비트를 이용하시는 데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으로 바이비트 입금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