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길 46코스 (새남해농협 중현지소 ⟹ 남해대교 삼거리)

남파랑길 46코스 (새남해농협 중현지소 ⟹ 남해대교 삼거리)

남해화학 기업 소개와 주가 채용 연봉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직과 HR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남해화학은 농협 계열의 회사로 종합 노업 재료 생산성 회사입니다. 정붕의 중화학공업 육성 방침에 따라 양질의 비료를 적기에 안정적으로 공급해서 주곡 자립을 달성시키기 위해 1974년 5월 8일에 설립되었습니다. 모회사는 농협 경방해 지주식 회사입니다. 지금은 놀라운 기술을 바탕을 동남아시아 핵심 시장은 물론 호주, 뉴질랜드, 일본 등 선진 시장에도 비료 및 화학 물품 수출을 계속 확대하고 있습니다.

연구개조 분야는 친현황 및 고기능성 비료 연구, 수용성 비료 연구, 화학물품 및 부산물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경주농협
동경주농협

동경주농협

경북 경주시 동경주농협에서도 최고 연 8.2% 금리의 정기 예금 특판 상품을 비대면으로 내놨다가 동일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동경주농협은 비대면으로 지난달 25일 딱 하루 동안 상품라인업 가입을 열어놨는데 만기 때 돌려줘야 할 원리금이 5000억원에 달할 만큼 신청이 쇄도했습니다. 동경주농협은 “이번 특판으로 운용 부실이 우려돼 염치 불고하고 고객님들에게 해지를 호소드린다”고 했습니다.

주가
주가

주가

주가는 8,890원으로 작년보다. 1,760원(16.53%)이 빠졌다. 요소, 비료, 암모니아 등 핵심 물품 가격이 상승하며 매출이 증가했다.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비활용 목적 함께 늘었지만, 판매 수입 성장이 더욱 급격했기에 수익성이 개선되었고 영업이익이 대폭 증가했다. 남해화학은 대크기 원재료 구입자로서 협상력과 해안에 인접한 위치를 통해 원재료 수입 가격 및 수송 비용 이같이 것들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발생원인과 특판 상품라인업 자제령

이와 같이 사태가 발생한 원인?

“상품라인업 해지 요청”등 이와 같이 사태가 발생한 원인은 “금융금리 경쟁을 하다가 벌어진 일”이라고 해석되면서 있습니다. 현재 문제가 발생한 남해축산농협, 동경주농협, 합천농협은 모두 경영심사 심사 1등급의 금융권 입니다. 하지만은 이들은 공통적으로 유사시 사용할 현금(유동자산)이 적었는데요. 최신 1금융권 은행들의 금리경쟁에 연이어 상호금융권(신협, 새마을금고, 지역농협 등)에서 고객들이 이탈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조금 더 높은 금리의 상품을 특판의 형태로 출시하여 경쟁하다가 발생한것으로 유추됩니다.

다른 지역 농합의 동일한 상황

제가 글을 했던, 동경주 농협과 함께 상승한 금융금리 예금 상품으로 소문났던 다른 지역 농협 은행들도 동일한 상황입니다. 예상보다. 너무 많은 고객의 가입과 금액으로 이용자들에게 해지 요청 문자를 발송했다고 합니다. 동경주 농협 정기예금 8.2% (11/25 출시) 합천 농협 9.7% (12/5 출시) 남해 축산농협 NH여행예금 10.25% (12/6 출시) 현재 골칫거리가 된 은행들은 모두 전화와 문자로 해지 요청을 하고 있으나, 해지 진행률은 더딘 상태입니다.

게다가 신협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여 해지 요청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효성오앤비

효성오앤비는 유기질 비료 제조 업체이고, 농협중앙회를 통해 전국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효성오앤비의 주가 차트입니다. 현재 바닥을 형성후 120선 극복 후 도와주는 모습을 보이고 상승을 알리는 기준봉이 발생하였습니다. 지나온 큰 추세를 보면 많은 조절 이후 추세를 전환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당일 전고점 부근을 돌파하는 흐름이 나왔는데 명확하게 지지하고 상승하는지 살펴보면서 대응하면 되겠습니다. 지난해 가을 이후 바닥을 만들며 봄이 오기를 기다렸나.. 이제 봄이 찾아다가오는 듯합니다.

단기 대처는 120일선으로 하면 될듯합니다. 한눈에 보아도 박스권 극복 흐름이 눈에 보입니다.

동경주 농협 예금 해지 요청 메시지 수신

저도 막차를 타고 가입을 성공해서 만기일까지 열심히 모아야겠다. 생각하며, 자금계획을 짜두고 조용한 날들을 보내고 있었는데, 12월 7일 갑작스럽게 문자를 받았습니다? 22.12.07 예금 해지 요청 메시지 하지만은 메시지 내용을 보니 진심이 가득 느껴져서 마음이 쓰이고 무작정 마음이 아파와요ㅠㅠ 사람들의 해지로 동경주농합의 정기예금 가입 범위가 가능했던 수준이 되더라도, 어떤 이들은 가입하고 어떤 이들은 해지하는 경우는 만들지 않기 위해 모든 고객의 해지를 목적으로 한다고 합니다.

정말 해지를 해야 하는 걸까요…? 슬프다. 흑흑 이곳에서 또 하나 소중한 점은 ”농협에서 이런 일이 연이어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연봉

전체평균연봉은 8,944만 원으로 월 실수령액은 5,909,490원입니다. 평균 근속연수는 16년 6개월입니다. 신입사원 초봉은 2,861만 원으로 월 실수령액 2,139,840원입니다. 직급별 평균 연봉은 주임 3,400만 원, 대리 4,750만 원으로 확인되면서 있습니다.

연관 FAQ 빈번히 묻는 질문

동경주농협

경북 경주시 동경주농협에서도 최고 연 8.

주가

주가는 8,890원으로 작년보다.

발생원인과 특판 상품라인업

이와 같이 사태가 발생한 원인?”상품라인업 해지 요청”등 이와 같이 사태가 발생한 원인은 “금융금리 경쟁을 하다가 벌어진 일”이라고 해석되면서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