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김치볶음밥 황금조리법 보다 맛있는 레시피

백종원 김치볶음밥 황금조리법 보다 맛있는 레시피

부부커플입니다. ^^ 부부커플이 가지고 있는 엄청 맛있는 마약 같은 김치볶음밥 레시피를 알고 있습니다!~~ 준비물: 신김치, 햄, 밥, 마가린 끝입니다~!!사실 요 레시피에 대한 핵심 요소는 ”마가린”입니다.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최근들어 백종원씨가 파 기름~! 파 기름~!! 파 기름~!!! 이라고 그러나 파 기름은 요리 마지막에 참기름처럼 살짝 뿌려서 향을 많이 내줍니다. !! 식품 조리시 향이 많이 날아갑니다.


파김치
파김치


파김치

이번에도 어김없이 파김치 담이 작성자는 방법을 본격적인 시작하면서 우선은 재료들 손질을 먼저 해보겠다. 만약 이미 손질된 쪽파를 사왔다면 헹구는 정도로 충분그러나 만약 손질이 안된 것을 사왔다면 뿌리 쪽을 잘라내고 겉의 얼룩진 겉껍질을 제거해준 다음 청소 후에 이용하기 바란다. 그렇게 손질이 완전한 쪽파는 채에 밭쳐서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물기가 어느정도 제거된 쪽파는 뿌리 쪽을 아래로 향하게 양품에 비스듬하게 놓은 다음 액젓 2/3컵을 뿌리의 흰색 부분에만 뿌려줍니다.

그 다음 뿌리쪽이 액젓에 잘 절여지도록 꾹꾹 눌러서 액젓을 골고루 뭍혀 줍니다. 뿌리를 액젓에 절이것은 과정은 15분정도면 됩니다. 그리고 15분정도 절였다면 아래쪽이 위로 향하게끔 한번 뒤집어서 5분정도 추가적으로 절여줍니다.

쪽파 다듬기
쪽파 다듬기

쪽파 다듬기

쪽파를 다듬어야해요. 쪽파 다듬는 팁 김치를 담을때 양념하고 숙성되는 과정에서 푸른부분이 부풀어요. 잎끝을 살짝씩 잘라주면 양념도 잘배고 부풀어오르지 않습니다. 뿌리를 자르고 면장갑을 끼고 얼룩진 껍질을 죽죽 벗겨줍니다. 면장갑을 사용하면 미끌어지지 않고 손쉽게껍질을 벗길 수 있어요. 맨수작업으로 벗기면 손톱에 흙이 다. 들어가 며칠 손이 부끄러워집니다.

손질된것을 사오면 손쉽게순간을 단축할 수 있지만 전 번거러워도 뿌리가 있는것을 사요. 손질된건 그 만큼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손질 안된걸 사다가 뿌리는 잘라서 화분에 심어두면 며칠만 지나면 순이 막 올라와요. 잘라서 라면에 넣어 먹거나 고명이 필요할때 아주 요긴하답니다.

오늘것도 심어놨지요~ 사둔지 며칠 되었다고 했잖아요. 정말 싱싱한걸 사왔는데 잎끝 색이 다.

그래서 저는 파 기름은 안 씁니다. 하하하하.
그래서 저는 파 기름은 안 씁니다. 하하하하.

그래서 저는 파 기름은 안 씁니다. 하하하하.

일단, 밑손질을 해보겠습니다~ 1.) 햄을 잘라줍니다. 햄은 최대한 얇게 썰어줍니다. 볶음밥을 할 때는 모든 재료가 밥알 크기와 비슷하게 썰어주는 게 아주 좋습니다. 2.) 김치 손질해줍니다. 김치도 최대한 밥알 크기와 비슷하게 썰어줍니다. 김치가 크면 식감이 별로 일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밥알과 어우러지게 썰어줍니다. 3.) 마가린 잘라줍니다. 마가린은 많이 들어가면 맛있습니다.

[알토란] 임성근 잡채 달콤하게 만드는 방법(황금레시피)

1. 먹기 좋게 반으로 자른 당면500g을 끓는 물에 넣는다. (당면이 잠길 정도로 넉넉한 물 준비) 불릴 필요하지 않고 당면 삶는 시간은 당면 양이 늘어나도 7분으로 동일! 2. 7분 경과후 삶은 당면은 체에 걸러 물기를 뺀다. 삶았던 팬의 물을 버리고 물기 뺀 당면을 다시 넣는다. 3. 식용유5큰술 + 진간장170g + 흑설탕150g(1컵)을 넣는다. (당면의 고운 빛깔 비법) 4. 다진마늘2큰술을 넣고 물기가 없을때까지 2~3분간 볶습니다.

5. 참기름2큰술 + 후추가루(반큰술)을 넣고 양념한 후, 당면을 광범위한 접시에 펼쳐 식힌다.

백종원 파김치

파를 액젓에 절여 지게끔 해 놨다면 기다리는 동안 풀을 쒀주면 됩니다. 찹쌀풀로 해도 되지만 그러나 그러나 백종원 파김치 담이 작성자는 방법에는 밀가루를 사용해 그대로 사용해보기로 했다. 냄비에 밀가루 2큰술과 물 2컵을 넣고 약불로 끓이면서 걸쭉해지게끔 농도를 조절합니다. 그 후 완전한 풀은 불을 끄고 식혀주면 됩니다. 풀 만드는 과정까지 끝났다면 이젠 파김치 황금레시피의 양념장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볼에 간마늘 3큰술, 새우젓 3큰술, 설탕 2큰술, 고춧가루 2컵을 한데 넣어서 섞어줍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MZrksU3hR0M” width=”560″ height=”315″]

어느 정도 버무려졌다고 생각이 든다면 양판 반개를 믹서에 갈아서 양념장에 넣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섞어줍니다. 절이기

파김치 황금레시피의 양념장까지 완성할 때쯤이면 쪽파의 뿌리가 충분히 절여졌을 것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뿌리 쪽뿐만 아니라 전체를 액젓에 잘 담가줘야 합니다. 전체에 액젓이 고르게 뭍도록 꾹꾹 눌러서 담가 줍니다.

관련 FAQ 빈번히 묻는 질문

[xyz-ihs snippet=”QA”]

[xyz-ihs snippet=”Q”]

파김치

[xyz-ihs snippet=”A”]

이번에도 어김없이 파김치 담이 작성자는 방법을 본격적인 시작하면서 우선은 재료들 손질을 먼저 해보겠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쪽파 다듬기

[xyz-ihs snippet=”A”]

쪽파를 다듬어야해요.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그래서 저는 파 기름은 안 씁니다.

[xyz-ihs snippet=”A”]

우선 밑손질을 해보겠습니다 1.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

[xyz-ihs snippet=”EN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