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강남역, 샌드위치간식 단체배달 ?
Lovely 데이트/연애,사랑 [연애도사 노블리] 강남 결혼정보사업체 노블리 : 호감 있는 데회 매너 6가지 2탄! 천쌍의 성혼을 이루고 있는 강남결혼정보사업체 노블리에서는 소개팅에서도, 옛날의 연인 사이에서도 꼭 지켜야할 데회 매너에 대하여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데회 매너 1탄에서는 시간약속 지키기, 약속 시간에 도착이 어려울때 미리 전화하기, 유머러스한 데회 코스 미리 준비해 가기로 3가지에 대하여 이야기 해 봤습니다.
이상화의 조카 하늘
SBS ”동상이몽”,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
지금까지 강남의 유튜브 채널에는 이상화의 조카 하늘이 매번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강남 이상화 부부는 조카 하늘과 함께 일본, 타이완 섬 등의 여행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상화는 한 방송에서 하늘에 대하여 “엄마의 오빠의 아들의 딸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고모라고 부른다”라며 조카 하늘을 소개했습니다. 늘려서 “나 초등교사 5학년 때부터 얘 키웠다”며 “하늘이가 태어났을 때 12살이었다.
옆 아파트에 살았다. 아기가 태어난 게 너무 좋았다. 동생이 생긴 것만 같고. 그래서 하나하나 교사 끝나면 어디든 다. 데리고 다녔다. 내 동생처럼”이라고 말했습니다. 강남 게다가 “우리 사귈 때도 같이 데이트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조카 하늘이 어린 시절 강남이 활동했던 클럽 MIB의 팬이었다고 고백해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평생 운동만 한 아내, 임신 계획은…”
KBS ”걸어서 환장 속으로”
두 인원은 결혼 후에도 여러 쇼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3년 4월 16일 방송된 KBS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는 결혼 5년 차를 맞아 권태기를 예방하기 위해 ”초심 찾기” 여행을 계획한 강남, 이상화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두 인원은 필리핀 보홀 여행에 나섰는데, 일정 내내 투닥거리다가도 이동 중에 손을 꼭 잡은 모습이나 편식하는 이상화를 위해 특히 음식을 준비하는 강남, 잠든 남편 강남의 표정까지 관리해 주는 이상화 등 서로에 대한 다정함이 돋보였습니다.
그런데 망고 먹방에 열중하던 이상화가 갑작스레 사레가 들려 헛구역질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에 강남이 “자기야, 설마”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자 다시 망고를 먹기 시작한 이상화는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뭔 소리야”라고 타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