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랄프로렌 니트 케이블 여성 꽈배기 가디건

폴로랄프로렌 니트 케이블 여성 꽈배기 가디건

올 가을에는 여성패션뿐만 아니라 남성 패션도 많은 애정을 받고 있습니다. 2023 FW 런웨이에서 많이 보이 스타일은 cosy라는 키워드를 갖고 있습니다. 코지 스타일은 아늑함을 강조하는 룩으로서 순한 소재, 오버사이즈, 및 루스핏을 의미합니다. 그중에서 어떤 아이템들이 런웨이에서 소개되었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편안함과 아늑함을 쉽게 줄 수 있는 오버사이즈 상의가 런웨이에서 많이 보였습니다. 테일러드 자켓, 봄버 자켓, 롱코트, 무스탕등 많은 아우터 이 상의를 더욱더 강조한 오버사이즈로 디자인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같이 아이템들 오버사이즈로 제작하면서 아우터에 무거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패션 상표 아미, 구찌, 펜디, 아크네 스튜디오, 로에베, 릭 오웬즈 런웨이에서 오버사이즈 아우터 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드파운드 캐시미어 울 블랜디드 머플러
드파운드 캐시미어 울 블랜디드 머플러


드파운드 캐시미어 울 블랜디드 머플러

드파운드 캐시미어 울 블랜디드 머플러는 세계 캐시미어 생산량 중 5만 나올 수 있는 화이트 캐시미어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화이트 캐시미어는 어린 산양의 속털을 사용한 것으로 소장 가치가 뛰어난 원단이라고 합니다.

이 머플러는 길이 190cm, 폭 40cm로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 울 혼방 배경의 머플러라 어느정도 풍성함을 보여주는 머플러입니다. 사진 속 코디처럼 니트 위에 착용하기에도 좋고 남성분들, 여성분들 남녀 노소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착용하기 좋은 머플러로 추천드립니다.

질스튜어트 캐시미어 100 숏 머플러
질스튜어트 캐시미어 100 숏 머플러

질스튜어트 캐시미어 100 숏 머플러

다음으로 추천드릴 질스튜어트 머플러는 캐시미어 100 배경의 머플러입니다. 이 머플러는 내몽골 에르도스고원에서 채취한 뛰어난 품질의 캐시미어로 제작된 머플러로 일반 캐시미어 머플러보다. 3배 더 정교하게 제작된 프리미엄 캐시미어 원사라고 합니다. 다른 캐시미어 머플러들보다. 더 순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고, 보온성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정가 108,000원 짧은 프린지를 적용한 스타일의 머플러로 남성분들이 겨울에 코트 위에 착용하기 좋을 것 같고,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이신 분들이 구매하셔서 선물해도 좋을 것 같은 머플러입니다.

컬러는 그레이, 베이지, 블랙으로 겨울 옷들과 매치하기 좋을 컬러들로 출시되었습니다.

질스튜어트 울캐시미어 혼방 머플러

추천드리는 질스튜어트 머플러는 울 90, 캐시미어 10의 울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순한 착용감과 따뜻함을 선사하는 머플러입니다. 정가 88,000원 질스튜어트 머플러는 폭이 넓지 않은 편이라 사진 속 코디처럼 좀 더 이지하고 캐쥬얼한 코디와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또한 남성분들도 니트, 코트 위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머플러로 컬러는 베이지 컬러와 그레이 컬러 2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두 컬러 모두 겨울 옷들과 무난하게 코디하기 좋은 컬러로 추천드립니다. 질스튜어트 머플러의 경우 LF몰에서 구매 시 선물 박스가 함께 동봉된다고 하니 생일 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등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캐시미어 관리 방법

캐시미어는 제대로 관리하면 몇 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시간을 내어 배경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시미어 제품에 드라이클리닝 전용 라벨이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와 연관 없이 손세탁이 가능하고 또 손세탁이 되어야 합니다.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의 직원들과 패션 디자이너들 모두 드라이클리닝은 삼가야 한다고 권장하는데, 드라이클리닝을 하게 되면 독한 화학 물질이 섬유 조직에 대미지를 입혀 섬유 표면을 벗겨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대신 베이비 샴푸나 울 샴푸를 사용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같이 세탁 방식이 먼지나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캐시미어를 부드럽고 유연한 유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캐시미어 의류는 뒤집어 세탁하면 의류 앞면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일 수 있어 의류 손상을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도 합니다.

순한 소재

아늑함을 주기 위해서는 피부로 느껴지는 편안함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올 가을 맨즈 패션 트렌드는 옷장에 매우 순한 소재로 된 상의나 아우터 하나 갖고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코지 패션에 포함된 키워드는 플러시 천, 캐시미어, 소모사 울, 양털, 시어링 털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도 2023 FW 런웨이에서는 많이 사용된 옷 소재들입니다. 이렇게 올 가을 유행할 멘즈 패션 유행 중 코지룩과 연관된 주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코지룩에 관심이 있으신 남성분들은 2023 FW 맨즈 패션 런웨이를 참고하면서 본인과 조화로운 아이템을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드파운드 캐시미어 울 블랜디드

드파운드 캐시미어 울 블랜디드 머플러는 세계 캐시미어 생산량 중 5만 나올 수 있는 화이트 캐시미어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질스튜어트 캐시미어 100 숏

다음으로 추천드릴 질스튜어트 머플러는 캐시미어 100 배경의 머플러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스튜어트 울캐시미어 혼방

추천드리는 질스튜어트 머플러는 울 90, 캐시미어 10의 울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순한 착용감과 따뜻함을 선사하는 머플러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