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목살 요리법2가지 건강한 보쌈, 에어프라이어 마늘구이
시댁에서 돼지목살 1kg 가까이서 보내주셔서 좀더 건강하게 먹을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만든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기록입니다. 돼지목살 600g무 세덩이양파 1개된장 2큰술생강청 2큰술말린버섯 반줌마늘12쪽우선적으로 냉장고에 있는대로 꺼내봤습니다. 그 외에도 통후추나 취향이신 삼계탕 한약재도 같이 넣으면 좋아요 최초 돼지목살 사진입니다. 엄청 크고 신선해요 엄마아빠 고맙슴당카레도 가능하고 돼지스테이크도 가능한데. 뭔가 담백한게 끌렸어요 그래서 후딱 무와 양파 숭숭 썰어줍니다어차피 1시간가량 조리해야하니 크게 넣을거에요 재료들이 물에 잠기게 물을 충분히 부어주고 넘치지 않을정도의 온도에서 끓여줍니다.
최소 40분은 끓여야해요. 칼집을 넣어서 끓여주는걸 추천합니다.
소스 준비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소스를 사용할 수 있지만 직접 만들면 풍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수제 소스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냄비에 버터 1.5큰술약 15g을 녹입니다. 다진 마늘 2큰술약 30g을 넣고 향이 날 때까지 볶습니다. 케첩 4큰술약 60g, 설탕 2큰술약 30g, 간장 1큰술약 15g, 식초 1큰술약 15g, 핫소스 1큰술약 15g을 넣고 . 기호에 따라 파프리카 가루나 고춧가루를 넣어 매콤하게 만들어도 좋습니다.
걸쭉해질 때까지 소스를 졸여 맛있는 유약을 만듭니다.
바삭한 튀김을 위한 필수필요필요조건 2가지
레시피를 알려드리기 전 에어프라이어로 바삭한 튀김을 제작하기 위한 필수필요필요조건 2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에어프라이어로 튀김 요리를 할 때 바삭하게 구워지지 않는 이유는 대부분 미흡한 점이나 과한 기름, 낮은 온도 두가지입니다. 시판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냉동 튀김의 경우에도 위의 조건에서라면 바삭하게 구워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아래 2가지 입니다. 오일 스프레이혹은 기름붓 220도 정도 높은 온도 지원이 가능한 에어프라이어 저희집 에어프라이어는 220도까지 온도가 올라가는데요. 보통의 에어프라이어들은 200도까지 밖에 온도가 올라가지 않아 바삭한 튀김을 만들기에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튀김요리를 자주 해드실 분이시라면 에어프라이어 구입 시 이 점을 꼭 고려하시면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레시피
감자를 깔끔하게 닦는다. 감자 껍질을 벗기지 않고 깔끔하게 닦는 이유는 맛과 영양 때문입니다. 껍질이 튀겨지면 바삭해지기 때문에 맛이 있기도하고 감자가 갖고 있는 항산화 성분이 대부분 껍질에 포함되어있다고 해서 껍질째 먹는 것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완전한 비쥬얼도 예뻐요햇수미감자는 껍질이 얇아 아그들이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아주 고소해요
감자를 먹기 좋게 썬다.
감자를 깔끔하게 씻었다면 이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요. 저는 이 재미있게 생긴 칼을 사용하는데요. 아그들이 모양을 재밌어하기도하고 제법 사먹는 감자튀김의 느낌을 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아이와 감자튀김을 같이 만들 때 아이가 쉽게 감자를 잘라볼 수도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구불구불하게 잘리어 기름과 닿는 표면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저희가 만들고 싶은 에어프라이어로 바삭한 감자튀김만드는데 일조하는 녀석입니다.
감자가 맛있는 요즘, 저는 일주일에 한번씩은 이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조리법으로 아이 간식, 남편 간식을 챙겨주곤 한답니다. 껍질째 요리해서 음식물 쓰레기도 덜나오고 기름도 조금만 써서 아주 건강한 훌륭한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레시피에요. 맛있게 만든 홈메이드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조리법으로 온 가족 건강한 간식타임 한번 가져보시는게 어떠실까요 공감과 댓글은 여러분의 생각보다. 저에게 생각보다. 많은 힘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스 준비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소스를 사용할 수 있지만 직접 만들면 풍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삭한 튀김을 위한 필수필요조건
레시피를 알려드리기 전 에어프라이어로 바삭한 튀김을 제작하기 위한 필수필요필요조건 2가지를 알려드릴게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감자를 깔끔하게 닦는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