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개인 사업자등록 신청 따라하기 (업종코드, 업태, 서류 등)
여름에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코디는 바로 원피스 코디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20대, 30대 여성분들이 여름에 입기 좋은 원피스 브랜드와 관련 코디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추천드릴 여름 원피스 브랜드는 시에SIE입니다. 시에는 이전에 더실루엣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던 쇼핑몰로, 최근에는 더현대 서울에 입점하여 자체제작 의류, 신발, 가방, 주얼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추천드릴 시에 여름 원피스는 8월 드레스입니다.
8월 드레스는 시에 상징인 맥시 드레스로, 시에 인기 상품 중 하나입니다. 클래식한 조형의 맥시 원피스로 샌들, 힐과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도 있고, 스니커즈와 함께 캐주얼한 무드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내스라 구입 물품 아르테 원피스
첫 가내스라 제품은 꽤 오래 전에 산 자체 제작 상품인 아르테 원피스입니다. 그때는 컬러도 블랙, 네이비밖에 없었는데 최근 베이지와 연핑크도 추가된 듯합니다. 나는 컬러는 블랙, 사이즈는 L 사이즈로 구입했다. 아르테 원피스 가격은 49,500원 아르테 원피스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은 아르테 원피스 반팔 버전이 나왔어요. 이름은 썸머 아르테 원피스 색상은 총 3가지 컬러로 나와 있고 아르테 원피스보다.
가격은 약간 위인 51,000원입니다. 그래도 올 한해 할인 행사 중이라서 45,900원에 구입할 있습니다.
시엔느 Julia Goldish Dress
다음으로 추천드릴 원피스는 시엔느 상징인 아이템 중 하나인 줄리아 골디쉬 드레스입니다. 네이비 컬러에 골드 컬러 단추가 포인트인 원피스로,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트렌드 없이 입기 좋은 원피스입니다. 시엔느 Julia Goldish Dress는 2019년 출판 이후로 지속해서 인기있는 원피스로, 그린 컬러로도 출시되었습니다. 시엔느 쇼룸은 한남동에 위치하고 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피팅해 본 뒤 산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아빈 Moi bin
다음으로 추천드릴 20대, 30대 여름 원피스 쇼핑몰은 모아빈입니다.
모아빈은 앞서 추천드린 시에, 시엔느처럼 자체제작 디자이너 브랜드는 아니지만, 단아한 디자인이 많아 출근룩으로 입기 좋은 코디들이 많은 여성 쇼핑몰입니다. 그리고 모아빈 원피스는 가격대가 10만 원 이하로 저렴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20대, 30대 직장인 여성분들이 여름 출근룩과 여름 하객룩이 고민되실 때 쇼핑몰 모아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엔느 Diana Goldish Dress
시엔느에서 첫 번째로 추천드릴 여름 원피스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입니다. 여름 시기 아니면 휴양지로 여행 갈 때 하나쯤 들고 가면 좋은 옷 중 하나는 바로 화이트 원피스죠. 시엔느 Diana Goldish Dress는 코튼, 린넨 혼방 원피스로 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골드 컬러의 단추가 사용된 것도 이 원피스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여름에 무난하게 입기 좋은 클래식한 조형의 화이트 원피스로 시엔느 원피스 추천드립니다.
가내스라 구입 물품 스프링 히스 블라우스
가내스라 세 번째는 스프링 히스 블라우스다. 스프링 히스 블라우스 가격은 33,000원 나는 보통 단추 잠금 셔츠나 블라우스가 잘 조화로운 타입인데 사실 이 제품은 가내스라에서 판매량이 워낙 높은 축에 속해 궁금해서 사본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F사이즈고 나는 하늘색스카이 선택 가내스라 스프링히스 블라우스 착용 사진입니다. 음. 먼저 위의 두 제품과 비교했을 때 제일 만족도가 낮은 제품이긴 합니다.
왜냐하면 가내스라 모델 사진에서 소매를 걷고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소매를 내리면 옷이 약간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 느낌이 나고 좀 뭔가 어색합니다.
가내스라 등등 물품 소개 feat.장바구니
가내스라라는 쇼핑몰도 소개할 겸 내가 눈여겨보는 옷들을 몇 개 공유하려고 합니다. 먼저 젤르 미니원피스 컬러는 흰색, 검정 2가지가 있습니다. 유럽같은 배경의 모델샷에 반해서 홀리듯 저장. 자체제작은 아니지만 너무 예쁘다. 요새 짧은 원피스 안 입어서 구매로 이어질지는 미지수지만 아무튼 예쁨 다음으로 아운 골지티셔츠다. 오디네르가내스라 자체 제작 제품이고 총 5가지 컬러인 골지 기본 티셔츠 여름에 너무 얇은 티셔츠보다.
약간 두께감 있는 골지 티셔츠가 입기도 편하고 그래서 눈여겨 보는 제품입니다. 가격이 19000원으로 상당히 착한 편 하지만 상세 사이즈나 리뷰를 봤을 때 마른 사람들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이것도 역시 구매할 지는 잘 모르겠다. 위의 골지 티셔츠에 이은 브로 티셔츠다. 브로 티셔츠 역시 가내스라 자체 제작 상품입니다. U넥이 적절히 파여 있는 기본 티셔츠 브이넥보다.
자주 묻는 질문
가내스라 구입 물품 아르테
첫 가내스라 제품은 꽤 오래 전에 산 자체 제작 상품인 아르테 원피스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엔느 Julia Goldish
다음으로 추천드릴 원피스는 시엔느 상징인 아이템 중 하나인 줄리아 골디쉬 드레스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모아빈 Moi bin
다음으로 추천드릴 20대, 30대 여름 원피스 쇼핑몰은 모아빈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