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눈으로(하나님사랑 이웃사랑)
복음전도의 동기는 과연 무엇이라고 할 수 있을까?제임스 패커의 복음전도란 무엇인가라는 책에서는 예수를 나의 구원자로 영접하라는 그 쪽지를 전하는 복음전도의 동기에 관련해서 설명합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인간의 주된 목적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이다고전 1031. 그리고 하나님을 영화롭게하는 방법은 하나님 말씀에 복종하고 성경에 계시된 그분의 뜻을 이루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계명 중 가장 크고 처음 되는 계명은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마 2237입니다.
복음 전도는 성부하나님과 성자하나님이 명령하신 일 중 하나입니다.
적극적인 사랑의 실천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상대방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을 지속적으로 찾게 되고 어떻게 하면 그를 기쁘게 할까를 생각하며, 그를 위해 한 일이 그를 기쁘게 한다면 그것으로 만족해하기 마련입니다. 성삼위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해주신 일들을 생각한다면 진정으로 감사와 사랑을 느낀다면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그분께 영광돌리는 일, 곧 복음을 전하고 세상 도처에서 제자들을 모으라는 명령에 복종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주된 방법중 하나는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을 나누는 것입니다. 복음전도의 의무를 수행할때는 이유없이 사랑의 마음으로 해야하며 지나친 열정에 사로잡혀 공격적인 태도로 복음을 전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그러한 교만한 태도에서부터 나오는 그들의 삶에 관여하는 기쁨을 얻게될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태풍 손해 포항 막바지 도움 봉사 실천한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태풍 lsquo;힌남노rsquo;가 휩쓸고 간 포항의 수해가정을 찾아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하나님의 교회는 23일 ldquo;세 차례(18일, 21일, 22일)에 걸쳐 침수가정 4세대에 도배와 장판, 싱크대 교체 봉사를 펼쳤다rdquo;고 전했다. 이 교회는 지난달 기록적 폭우로 피해가 발생한 서울과 수원에서도 반지하 등 침수가정의 토사와 오물을 걷어내고 가재도구 세척과 도배, 장판 교체 등을 도운 바 있습니다.
지난 18일 경북 포항시 오천읍의 가정을 찾은 25명의 신자들은 토사와 오물이 뒤섞인 가재도구들과 곰팡이가 핀 벽면 등을 살핀 후 일사분란하게 움직였다. 장정들이 손발을 맞춰 싱크대 상판과 상부장, 하부장, 등등 수납장을 떼어냈고 다른 신자들이 바닥을 닦고 약품으로 곰팡이와 악취를 제거했다. 2122일에는 도배와 장판, 싱크대를 새로 설치하는 작업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