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킬링타임용 영화 제안 국내 영화 올레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 결말 미포함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최고의 화발전 ”오징어 게임”의 뒤를 이을 새로운 넷플릭스 드라마가 나왔는데요, ”마이네임”이라는 범죄, 액션 드라마 입니다. 현재 ”마이네임”은 전 세계 넷플릭스 TV쇼 부분 4위를 차지하며 흥행하고 있는데요, 오픈 이틀만의 성과라고 합니다. 공개전부터 한소희의 파격적인 변화로 이슈가 되었던 ”마이네임” 의 정보와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네임” 정보, 등장인물 넷플릭스 오리지널 액션,범죄 드라마로 총 8부작이고, 한편당 40~50분 정도 됩니다.
5.박희순과 박휘순 그리고 정재영 박희순
개그맨 박휘순과 이름이 비슷해 헷갈려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박휘순의 아버지는 박휘순에게 배우 박에진이랑 사귀냐며 묻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 배우 공형진이 전화를 걸어 빠르게 나오라고해서 갔더니 알고보니 배우 박희순을 부른적도 있다고 합니다. 비슷한 이름 때문에 박예진과 열애설 및 결혼설에 개그맨 박휘순으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개그맨 박휘순 뿐만 아니라 배우 정재영과도 이미지가 비슷해서 대부분이 혼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경찰이 된 조직원
지우의 아빠 윤동훈은 마약조직의 부두목입니다. 고독한 지우가 걱정되지만 전국에 수배가 내려져 지우를 만나러 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지우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경찰들이 있는 집에 찾아가지만 누군가에 의해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영화에서 윤동훈은 1회 외에는 더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야기의 중심이기에 윤동훈의 진짜 정체가 무엇인지가 밝혀진다.
마약수사대 반장 차기호는 최무진을 잡기 위해 집착합니다.
차기호는 수사대에 오혜진이 온날부터 수사정보가 최무진에게 노출된다는 의심을 하기 시작합니다. 오혜진을 의심하던 차기호는 윤동훈을 죽인 범인으로 착각을 받아 오혜진으로부터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오혜진이 차기호를 죽이기 위해 집에 갔을 때, 차기호는 이미 습격을 받은 상황이었다. 오혜진이 윤동훈의 딸인 윤지우라는 것을 알게 된 차기호는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내 오혜진에게 전달합니다.
박희순 배우 여담
10대들의 유행어 ”어쩔티비”를 지속적으로 씁니다. 정말로 시사회, 시상식장에서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선호도 덕분파악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이름답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 초대되어 시상을 했다. 원신연 감독의 영화에 많이 출연했다. 의 인연이 이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원신연 감독의 , 에 모두 출연했다. 생일을 기념해 팬 분들에게 인사하러 예능교육프로그램 유퀴즈에 출연했다고 했다. 그렇지만 박희순 출연자의 생일은 2월 13일인데 출연은 3월 30일날 해서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줬다.
마이네임을 본 팬들의 ”엄마 나 50대 아저씨 좋아해”와 같은 댓글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마이네임으로 박희순 배우에게 입덕한 팬들이 박희순 출연자의 전작들까지 섭렵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김상호
배우 김상호 님이 맡으신 극 중 차기호라는 인물은 동천파 보스 무진을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집착하는 마약 수사대 팀장입니다. 지우가 마수대로 온 이후 작전이 틀어지기 시작하자 내부에서 정보가 새고 있다고 확신하고 의심합니다. 지우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것처럼 기호는 단독으로 무진을 잡아야 한다는 목적으로 집요하게 수사를 이어가는 인물입니다. 거칠지만 신중한 말투와 날카로운 눈빛으로 팀을 지도하는 기호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고 합니다.
스포주의!!!!
728×90 ”마이네임” 결말 (스포!!) 결말을 알기전까지는 마수대 ”차기호” 팀장이 범인일 것이라 예상했었는데요, 반전으로 최무진이 아버지를 죽인 범인이었습니다. 최무진은 지우를 속여 자신의 조직에 속하게 하였고, 차기호를 없애주기를 바랬던 것입니다. 사실 지우의 아빠 ”윤동훈”은 경찰이었고 그 당시에도 마수대의 팀장이었던 차기호에 의해 언더커버로 조직에 들어간 상태였습니다. 최기호는 자신의 친구라 생각하였던 동훈의 정체를 알게된 후 직접적으로 처단했던 것이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른채 최무진의 개가되어 경찰로부터 최무진을 지키고 모든 정보를 빼내주었던 지우는 진실을 알게된 후 최무진에게 바로 복수를 하려 했지만 모든 진실을 알게된 필도가 지우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줍니다. 이렇게 약간은 유쾌한 결말이 되는줄 알았으나… 최무진은 필도를 총으로 바로 처리해 버리고 지우가 자신을 찾아오기를 기다립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넷플릭스 드라마
최고의 화발전 ”오징어 게임”의 뒤를 이을 새로운 넷플릭스 드라마가 나왔는데요, ”마이네임”이라는 범죄, 액션 드라마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5박희순과 박휘순 그리고 정재영
개그맨 박휘순과 이름이 비슷해 헷갈려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찰이 된 조직원
지우의 아빠 윤동훈은 마약조직의 부두목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