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현대아울렛 화재 발생 7명 사망 1명 중태

대전현대아울렛 화재 일어나다 7명 사망 1명 중태

27일 국내 백화점 3사는 경기침체와 소비위축으로 인해 52주 신저가를 기록했다. 증권가에서는 당분간 이 침체가 지속될 거라고 예측합니다. 위기는 곧 기회 경기 침체로 인해 이와 같이 신저가로 매수할 수 있는 기회가 또 언제 오겠는가? 경기 사이클이야 회복과 침체를 반복할 테니 반등의 찬스는 반드시 옵니다. 기회라고 고민하고 롯데쇼핑, 신세계, 현대백화점 주식 중에 하나를 사서 투자 수익을 내보고자 합니다.


검은색의 연기에 인명 수색 난항
검은색의 연기에 인명 수색 난항

검은색의 연기에 인명 수색 난항

이날 오후 1시 10분 큰 불길을 잡고, 특 수 차량을 사용해서 안쪽부분 열기 및 연기를 빼내는 작업 한 뒤 잔불 정리와 인명 수색에 했습니다. 검은색의 연기와 유독 가스로 화재 진압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인명 피해가 늘었다고 전해졌습니다. 하역장에 쌓여있던 종이박스로 불이 옮겨지면서 다량의 연기가 뿜어져 나와 진입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사고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사고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사고

아쉽게도 2022년 9월 26일 오전 7시 45분경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산동 소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에서 화재사고가 일어나게 됩니다. 이 사고로 7명이 사망하고 1명이 중상을 입는 인명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소방 당국은 오전 7시 51분에 대응 1단계, 58분에 대응 2단계를 순차적으로 발령해 소방대원 126명과 장비 40대를 투입하여 진화 작업 진행하였으며, 화재 일어나다 직후 아울렛 주변 모 컨벤션 시설 숙박 동 투숙객 100여 명과 직원 10명 여럿에서 긴급 대피하였습니다.

사고 일어나다 초기에는 전기자동차나 전동차 충전소 폭발이 화재의 원인일 수 있다고 보도되었으나, 대전 유성 소방서에 따르면 이번 사고는 전동차 폭발과는 무관하며 지하 1층 하역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오후 1시 10분경 주불을 진화하는 데 성공했고, 오후 3시 2분경에 진화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전 현대아울렛 입점 브랜드
대전 현대아울렛 입점 브랜드

대전 현대아울렛 입점 브랜드

대전현대아울렛은 지하 2층, 지상 7층, 연공간 13만 제곱미터 규모에 280개 매장과 호텔, 컨벤션센터, 영화관을 갖춘 복합시설입니다. 1층에는 골든 구스, 멀버리, 몽클레르 등 15개의 해외 하이엔드 품목 브랜드와 골든듀, 루첸리 등 7개의 주얼리 및 잡화 브랜드, MLB 키즈, 네파 키즈 같은 키즈 브랜드가 23개, DKNY, 캘빈클라인 같은 26개의 여성 패션 브랜드, 빈폴골프, 타임옴므 등 남성 사람 패션 상표 9개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 2,3층에는 레스토랑과 스포츠 상표 등 다채로운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대규모 복합시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규모가 큰 시설인만큼, 화재진압이 조금이라도 늦었다면 엄청난 피해가 있었을지도 모른다. 부디 고인의 명복을 빌며, 이번 상황만큼은 소방 당국과 현대아울렛의 확실한 조치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FAQ 자주 묻는 질문

검은색의 연기에 인명 수색

이날 오후 1시 10분 큰 불길을 잡고, 특 수 차량을 사용해서 안쪽부분 열기 및 연기를 빼내는 작업 한 뒤 잔불 정리와 인명 수색에 했습니다.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사고

아쉽게도 2022년 9월 26일 오전 7시 45분경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산동 소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대전점 에서 화재사고가 일어나게 됩니다.

대전 현대아울렛 입점

대전현대아울렛은 지하 2층, 지상 7층, 연공간 13만 제곱미터 규모에 280개 매장과 호텔, 컨벤션센터, 영화관을 갖춘 복합시설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