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22년 결산 배당공시 주당 1,050원 시가배당률 98%

메가스터디 22년 결산 배당공시 주당 1,050원 시가배당률 98%

세밀히 알아보기 1 2023년 9월에 치러진 고2 모의고사 등급컷 문제 해설에 대하여 조회해보고 싶으셨다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메가스터디 기준, 2023년 9월 7일의 예상 등급컷이므로, 실제 등급컷과 조금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과목별 모의고사 등급컷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상등급컷이므로 실제 등급컷과 약간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2023년 9월 고2 모의고사 국어의 1등급컷은 85점, 2등급컷은 76점, 3등급컷은 66점, 4등급컷은 55점이며, 표준점수는 136점, 127점, 117점, 106점이었습니다.


메가스터디는 흙수저들의 희망
메가스터디는 흙수저들의 희망

메가스터디는 흙수저들의 희망

아주 열악한 흙수저 입장에서는 이런 5060만원도 굉장히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희가 명확하게 짚고 넘어가야 될 것은 메가스터디야말로 정말 흙수저들이 희망이라는 것입니다. 탈세에 대한 정의로운 세무조사에는 이견이 없겠지만 감정을 갖고 휘두르는 세무조사는 아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만약에 메가스터디 같은 기업이 없어진다면 가장 큰 피해자는 흙수저고 가장 큰 수혜자는 금수저다.

지금 금액
지금 금액

지금 금액

예시프리이엄 30 0원메가패스 환급액 실제결제금액 PG사 수수료 3 교재캐시 30만 원 교재캐시 금액은 사용여부와 독립적으로 차감됩니다. 환급형 장학금 기준금액은 실제 결제금액에서 PG사 수수료 3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프리미엄 메가패스는 환급형 장학금 기준 금액에서 교재캐쉬교재캐시 금액이 제외됩니다. 단, 추가 증정된 이벤트 교재캐시는 환급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교육 평준화에 기여한 사교육

우리나라에서 교육의 기회를 실질적으로 가장 평준화시킨 사람이 누굴까? 강남에 잘 사는 부잣집이나 정말 가난한 흙수저 산골짜기에 사는 사람이나 교육 접근성의 기회를 가장 평준화 시켜준 사람이 누굴까? 옛날에 고액과외 같은 게 굉장히 많았는데 요즘에도 있긴 있겠지만 과외는 내가 볼 때 굉장히 유명무실해졌다. 돈 있는 사람 입장에서 고액과외는 돈도 아닙니다. 사실 어차피 뭐 세금으로 뭐 몇십억씩 낸 사람도 많은데 그 고액 과외를 유명무실하게 만들어 버린 사람이 누굴까? 고액과외는 이제 별로 없을지도 모른다.

자녀가 머리가 너무 안 좋은데 돈만 많은 인원은 좀 할 수도 있겠지만. 대학생 과외비도 사실 오르지 않았습니다. 사교육 시장 과외비가 오르지 않게, 사교육 시장이 천문학적으로 상승하지 않게 시장을 잡으며 잡으며 잡고 사교육 시장의 빈부격차를 실질적으로 가장 해결한 인원은 메가스터디 손주은입니다.

공교육의 교사

물론 공교육에서도 열심히 잘 가르쳐 주시는 존경할 만한존 선생님도 계셨는데 공교육이 사교육만큼 따라가지 못 합니다. 우리는 많은 시간을 학교 내에서 수업을 이미 듣고 있었는데 그 수업을 통하여 충분히 교육이 된다면 하교를 하고 집에 와서 좀 쉬고선 자습만 하면 될 것입니다. 학생들이 학교 수업에서 충분히 양질의 교육을 받았다는 생각이 든다면 그럴 것입니다. 학생들이 더 똑똑합니다. 굳이 학원을 갈 필요가 없습니다.는 생각이 들게 되면 굳이 돈을 내고 학원을 갈 필요가 없어질 것입니다.

사교육이 생겨난 이유

사교육 시장이 생겨난 이유를 생각해봐야 합니다. 국민학교 때부터 중학교, 고등학교 과정을 거쳐서 아침에 등교하고 저녁에 하교를 합니다. 학교 내에서 국영수과 수업을 다. 듣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들어와서 강의를 다. 하신다. 시험도 보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잡혀 있었는데 학교 내에서 하교를 하는 순간 바로 버스를 타고 학원에 가서 다시 그 동일한 수업을 다시 듣고 있습니다. 수학을 배웠는데 다시 가서 듣고, 국어 배웠는데 다시 가서 듣고, 영어 배웠는데 학원 가서 다시 듣고 있습니다.

우리도 다. 그렇게 했다. 저희가 어떤 그 서비스를 받은 건데 그 서비스를 다시 저희가 더 많은 돈을 내고 사교육 시장에 가서 그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다시 제공 받는다. 왜 그럴까? 모두가 안다. 좋게 얘기하면 공교육이 너무 못 따라가니까 노골적으로 얘기하면 공교육이 너무 못 가르치니까 나 중학교 때는 수업 시간에 그냥 엎드려서 자는 선생님이 있었습니다.

교육부장관

체육계에 장미란 선수가 차관으로 발탁됐다고 그러던데 사실 우리나라 공교육을 회복 시키려면 이 손주은 대표 같은 사람을 교육부 장관 시켜 드리면 좋습니다. 하실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이런 거 좋아하실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뭐 사업가나 기업가도 대통령으로 출마하는 마당에 메가스터디 정도 되고 우리나라 사교육계를 이 정도로 이끌었던 사람이 교육부장관 하는게 문제될게 있나 싶습니다. 손주은 대표님 같은 분이 교육부 장관 하면 우리나라 공교육 제대로 한번 살려낼 수 있을 것 같다.

자주 묻는 질문

메가스터디는 흙수저들의

아주 열악한 흙수저 입장에서는 이런 5060만원도 굉장히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지금 금액

예시프리이엄 30 0원메가패스 환급액 실제결제금액 PG사 수수료 3 교재캐시 30만 원 교재캐시 금액은 사용여부와 독립적으로 차감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육 평준화에 기여한

우리나라에서 교육의 기회를 실질적으로 가장 평준화시킨 사람이 누굴까? 강남에 잘 사는 부잣집이나 정말 가난한 흙수저 산골짜기에 사는 사람이나 교육 접근성의 기회를 가장 평준화 시켜준 사람이 누굴까? 옛날에 고액과외 같은 게 굉장히 많았는데 요즘에도 있긴 있겠지만 과외는 내가 볼 때 굉장히 유명무실해졌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