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5분만에 간단하게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5분만에 쉽게

카카오페이 공모주청약 신청을 위해 아버지의 삼성증권 계좌를 개설하려고 보니,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가 하나 떠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오투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만들면 5천 원 증정, 수수료 평생 혜택에 공모주 청약수수료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공모주 청약수수료는 10월 한달동안 무료)삼성증권 첫 계좌 개설한 신규고객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본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투 앱 설치 후 계좌 개설을 완료할 경우에 당사 계좌로 투자지원금 5천 원이 지급됩니다.



증권사 순위 비교

국내 유명 상장기업들의 순위를 비교해 보자그 밖에도 몇 가지 증권회사가 있지만 증권회사의 순위만을 살펴보면 미래자산이 영업이익 기준으로 가장 높은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결국 순위를 보면 많은 투자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증권사가 상위권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상위 10대 증권사도 주요 투자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증권사다.



수수료 평생혜택 받는 방법

현재 12월 31일까지 계좌를 개설하시면, 자동으로 평생 혜택으로 주식 거래 수수료가 0.0036396%입니다. 이벤트 대상은 2021년 1월 1일 이후에 최초로 계좌를 만드신 신규 고객 또는 휴면 고객입니다. 그러니, 계좌를 만드시고 이벤트 대상이라면 특별히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평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해외투자 부분은 직접 신청해야야 합니다. 함께 살펴보시겠습니다.



결론

중개 계좌 개설 방법 알아보기이 정보로 주식 전쟁터에 들어갈 준비가 된 것입니다.그럼 이제 주식시장이 무엇인지, 주식을 사고파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이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참고문서 의 주식매매 방법을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노력한 만큼 좋은 정보도 얻고, 좋은 지식도 얻게 되고, 결국 성공적인 투자를 하게 됩니다.늘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보통 주식에 입문하시는 분들께서 대부분이 증권사에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시는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아래에서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기 쉽게 다루어볼 테니 천천히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최근 들어 직접 증권사에 가서 계좌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에 삼성증권의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을 아래에서 다뤄 보겠습니다.증권사 중에서는 나름 네임드에 속한 삼성증권에서도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스마트폰으로 앱을 통하여 간편하게 집에서도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은행우체국 계좌개설

영업시간 내 가까운 주거래 은행 또는 우체국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은행/우체국 계좌개설 절차구비서류확인 구비서류(본인일 경우에 신분증과 도장)를 지참하시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지점 방문계좌개설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가지고 가까운 은행 및 우체국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계좌개설 계좌개설 신청서 및 계좌개설 필요서류를 작성하여 계좌를 개설합니다.

증권사 선택하기

주식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증권계좌를 만들어야 하며, 여러 은행에서 통장을 만들 수 있듯이 증권계좌도 여러 증권계좌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증권사를 먼저 선택을 필요로 합니다. 선택 시 주로 고려해야 할 점은 수수료가 저렴한지 그리고 직접 증권거래를 할 때 찾기 쉽게 메뉴 구성이 되어있는지 등을 보고 증권계좌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증권사 종류에는 키움증권, nh나무증권, kb증권,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등이 있습니다.

투자성향 진단은 필수가 아니기때문에 패스하셔도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삼성증권에서 1원과 함께 인증 숫자를 발송하면 확인 후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생체인증 로그인 정보 또는 간편 인증번호를 등록하시면 삼성증권 mPOP에서 로그인과 주식거래가 더욱 간편해집니다.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최초 개설 고객 또는 2018년부터 2020년 기간 내 거래실적이 없는 총잔고 10만원 이하 휴면고객은 수수료율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