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사용처 정리 (마일리지 항공권, 좌석 승급 등)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사용처 정리 (마일리지 항공권, 좌석 승급 등)

베트남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위치 수하물규정 그리고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다낭, 냐짱 등 베트남의 관광지에 한국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현지의 바가지 물가가 문제가 되어 적도 있습니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찾고 계시죠. 국적항공사도 많이 이용하시지만 베트남 국적항공사인 베트남항공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imgCaption0
애완동물 운송

애완동물 운송

반려동물이 일어서고 눕고 몸체를 돌릴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유리섬유, 금속, 견고한 플라스틱, 용접 금속 망, 견고한 나무 혹은 합판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한쪽 측면은 열 수 있어야 하며 잠금이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모든 바퀴는 비행 전에 제거되어야 합니다. 바닥은 견고하고 누수방지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하나의 용기에 한 마리의 동물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단, 비슷한 크기와 무게를 가진 두 마리의 새는 하나의 용기에 넣을 수 있습니다.

출발시간 최소 24시간 전에 베트남항공 지점에 연락하여 서비스 요청 애완용 강아지, 고양이, 조류만 가능 무게제한 동물과 운송용기를 합한 무게 32kg 이하 32kg 초과일 경우 화물로 운송해야 합니다 반려동물은 건강한 상태로 예방접종이 되어있어야 하며 임신한 애완동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반려동물의 기내반입

출발시간 기준 최소 36시간 전에 서비스 신청을 해야 합니다. 개와 고양이만 허용됩니다. 나이는 최소한 10주 이상되어야 합니다. 동물과 운송용기를 합한 무게가 6kg 이하로 제한됩니다. 운송용기

– 반려동물이 일어서고 눕고 몸체를 돌릴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 사이즈는 35cm x 30cm x 20c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유리섬유, 금속, 견고한 플라스틱, 용접 금속 망, 견고한 나무 혹은 합판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바닥은 견고하고 누수방지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컨테이너는 적절한 환기가 되어있고 잘 잠겨있어야 합니다. 반려동물이 있는 운송용기는 좌석 앞의 항대기 바닥에 배치해야 합니다.

장애고객 보조견은 장애 승객을 동반한 경우 무상으로 기내에 허용됩니다.

동네 이마트에서 마일리지 사용하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이마트에서 장보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1회에 주류를 제외한 구매금액 7만원 이상 시, 아시아나 모바일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차감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2,800마일이 차감되고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사용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아시아나앱에 접속하셔서 마일리지 비밀번호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마일리지 비밀번호 등록방법 1 아시아나항공 앱을 실행합니다.

2 로그인을 하고 오른쪽 상단의 마이아시아나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3) 마일리지 비밀번호 등록/변경을 눌러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환급규정 및 환불수수료

저장기간 1년 이내 환급 시 승객 1인당 환불수수료 부과 1. 국내선 5,000원 혹은 500마일 온라인 환불 시 500마일 부과 2. 국제선 USD30 혹은 3,000마일 온라인 환불 시 3,000마일 부과 저장기간 이후 환급 시 1인당 USD100 혹은 10,000마일 부과 국제선 전체 미사용 항공권 첫 출발일 기준 91일 이전 환불시 미징수 재발행 수수료는 환불 불가합니다. 단, 1의 항공권을 분리 발권 할 경우 별도 부과 마일리지 항공권좌석 승급 포함을 취소하여 환급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발급 시 사용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과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환불 시 유효기간이 경과한 마일리지는 소멸되어 환급되지 않으며,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마일리지만 환급됩니다.

항공 마일리지 저장기간 연장

이런 현실을 반영하여 국토교통부와 공정거래위원회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과의 협의를 거쳐 2021년 1월 1일 소멸 예정인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을 1년 연장하여 2022년 1월 1일에 소멸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즉,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2010년에 적립된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2020년 12월 31일이나 1년 연장하여 2021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마일리지 저장기간 연장 결정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홈페이지 게시 및 회원 메일 등을 통해 소유자에게 안내할 예정입니다. 국토교통부와 공정거래위원회는 코로나 19 영향으로 여행 제한이 걸린 여건에서 마일리지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소비자 보호에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소한 정책일지 모르나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모습이 정책에 보다. 신뢰와 믿음을 주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애완동물 운송

반려동물이 일어서고 눕고 몸체를 돌릴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반려동물의 기내반입

출발시간 기준 최소 36시간 전에 서비스 신청을 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동네 이마트에서 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이마트에서 장보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