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가격비교 및 간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 추천

에어프라이어 가격비교 및 간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물 추천

이제는 예상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에어프라이어 가전제품, 신문물에 호기심이 많지 않은 우리집은 에어프라이어 없이 지내다가 드디어 구매해보았습니다. 엄마왈 에어프라이어는 자리차지도 많이하고, 발암물질이 나온다고 들어서 필요 없습니다.더니만. 최근에 주변에서 에어프라이어에 남은 피자나 치킨을 돌려 먹으면 그대로네, 에어프라이어를 너무 잘 쓰고 있네 등등 이야기를 많게 들어서 부쩍 갖고 싶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다가올 어버이날을 기념해서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해보았습니다.

지금은 에어프라이어 시장이 커져서 어떤 에어프라이어를 선택해야하는지 결정하는 것도 쉽지 않았어요. 결국 블로그, 유튜브 등 사전조사를 통해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저장 용량 HD9270모델을 최종 선택했습니다.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저장 용량 HD927090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저장 용량 HD927090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저장 용량 HD927090

퇴근하고 집에오니 나를 반기고 있는 거대한 택배상자 나도 드디어 에어프라이어를 가지게 되었구나 상자가 거대하게 크다. 싶더니. 상자안에 상자가 뿅-! 그 상자를 열어보니,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의 포장 상자 3중 포장 되어 정말 튼튼하게 배송 되었네요. 에어프라이어 하나 개봉했을 뿐인데 쓰레기가 어마어마 꼭 러시아 마트료시카 인형 까는 즐거움?을 여기서 느껴봅니다.

에어프라이어의 크기와 성능,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고민했지만 이왕이면 대용량으로 사자 싶어서 필립스 HD9270모델로 결정했어요. 한 번 구매하면 오래오래 야무지게 사용할 계획이라 너무 저렴한 제품보다. 내구성에 초점을 두고 구입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은 외솥 6.2L크기에 바스켓은 4.2L로 4인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크기입니다.

채소 함께 굽기
채소 함께 굽기

채소 함께 굽기

이 상태에서 채소를 깔아주고, 닭다리살을 올려줍니다. 180도에서 10분을 돌려줍니다. 저는 10분 돌리고 상태를 확인하고 조금 미흡한 듯하여 3분을 추가로 돌렸습니다. 온도 및 시간 추가 180도, 13분 채소는 너무 오래 익히면 타기도 하고 마르기도 합니다. 본인의 취향과 기기에 적절하게 시간, 온도 조절하시길 바랍니다. 결과적으로 180도에서 20분닭다리살 13분닭다리살채소 총 33분 구워줬습니다.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써본 사람들의 후기들을 보면 공통으로 작아서 불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참으로 많은사람들이 거거익선이라고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한번 조리시 10분 넘게 사용하는 게 기본일 텐데 본인이 먹으려는 양이 한 번에 들어가지 않으면 조리시간이 엄청나게 늘어나고 번거롭게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용량을 고를시 가구원의 수 혹은 특히 어떤 유형의 음식을 조리할 건지 기준으로 결정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원룸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든이유를 막론하고 크기가 작은 걸 추천드립니다. 자취를 해보신 경험이 있으시다면 사실 토스트기 하나도 주방에 있으면 답답해집니다.

부피가 작은 소형 에어프라이어

요리 용량이 적은 것도 선택의 기준이 될 수 있지만 부엌이 협소하다면 주방가전의 부피도 선택의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의 크기는 가로X세로X깊이의 길이로 측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세로높이것은 30cm 정도의 크기규모로 비슷한데 반해 가로폭와 깊이것은 그 크기가 상이합니다. 이 차이로 소형 에어프라이어의 부피 차이가 정해진다. 2L 이하의 소형 에어프라이어 중 가장 작은 가로와 깊이의 제품은 보르도 CZAF002입니다.

오늘은 맛동산이다

에어프라이어에 홈런볼을 돌려먹는 것이 유명해지며 더욱 다양한 과자를 시도하고, 다시 에프 조리법 꿀맛 대열에 합류한 과자가 맛동산이라고해요 아부지 과자로 저명한 맛동산이지만 매니아 층이 나름 탄탄한 과자죠 180도로 4분 돌려주었습니다 살짝 끈적해보이게 겉 설탕 코팅이 늘어난 것 보이시죠? 두말 할 것 없이 꿀맛인 에프에 돌린 맛동산. 더욱 바삭하면서 고소한 식감이 느껴집니다. 설탕 코팅이 쭉 늘어나서 겉은 쫀득하면서 속은 더욱 바삭해졌어요. 넷플로 괴물보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과자만 돌려섭취하여도 이렇게 맛있다니, 앞으로 에프를 활용할 요리들이 정말 기대됩니다 필립스 에센셜 대저장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개봉해서 첫째 사용해본 결과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퇴근하고 집에오니 나를 반기고 있는 거대한 택배상자 나도 드디어 에어프라이어를 가지게 되었구나 상자가 거대하게 크다.

채소 함께 굽기

이 상태에서 채소를 깔아주고, 닭다리살을 올려줍니다.

1단계 우리집에 맞는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써본 사람들의 후기들을 보면 공통으로 작아서 불편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