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유람선 선상불꽃놀이 미남크루즈

여수 유람선 선상불꽃놀이 미남크루즈

여수는 전라남도에 자리한 보기 좋은 해안 도시로, 바다와 섬, 그리고 풍부한 해산물로 유명합니다. 여기는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여러가지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권장 여행코스을 소개하며, 각각의 장소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매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도는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보기 좋은 섬으로, 예울마루와 함께 둘러보는 코스로 장도를 잇는 진섬다리 위를 걸어서 가는 것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바닷가 풍경이 아름답고 섬의 전망대에는 멋진 예술작품이 있어 인증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이며, 입장료가 따로 없어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장도의 자연경관은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여러 번 방문해도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수 라마다. 짚라인
여수 라마다. 짚라인

여수 라마다. 짚라인

여수 짚라인, 여수에서 가장 핫한 액티비티 중 하나로 라마다. 호텔 루프탑에서 여수 바다를 가로질러 내려가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어요. 국내 최고 높이에서 시작하는 짚트랙답게 아찔함은 한층 더 업 어린이의 경우 키가 130cm 이상, 몸무게 35kg 이상이어야 탑승 가능합니다. 체중 제한이 있어 90100kg을 넘는 경우 역시 탑승 불가한데, 이 부분은 당일 기상 상황에 따라 상한 체중이 변합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바다. 위를 나는 느낌을 선사하며, 탁 트인 전망은 여수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해상 케이블카는 돌산대교와 함께 연결되어 있으며, 케이블카 안에서 바라보는 여수의 해안선은 아름다움 그 자체입니다. 특히 밤에 타면 여수의 신비로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낮과 밤, 두 가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명소입니다.

아르떼뮤지엄 여수

초대형 미디어아트로 몽환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아르떼뮤지엄 여수는 연인들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 제주도에 비해 사람이 적어 사진찍고 즐기기에 더 좋아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요. 위치 그리고 여수 엑스포공원 내에 있어 찾아가기 좋아 동선상 유리한 점이 큰 장점입니다. 느긋하게 모두 경험하려면 2시간 정도 걸리니 미리 시간 배정을 해놓길 추천합니다. 힐링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입장권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티바도 꼭 경험하길 추천합니다.

현장 결제시 4,000원을 결제해야 하지만 미리 통합권 구매시 1,000원이 할인됩니다. 테이블 위에 찻잔을 놓으면 동백꽃이 피어나는 미디어아트와 함께 15분간 차 한잔을 즐길 수 있어요.

여수낭만포차거리

여수낭만포차거리는 여수의 밤문화를 대표하는 명소로, 바다를 배경으로 여러가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여수의 특산품인 돌문어삼합은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로, 파도 소리를 들으며 즐기는 식사는 여수만의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하멜등대와 같은 주변 명소와의 조화가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하멜등대는 여수의 랜드마크로, 하멜 수변공원의 방파제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멜등대는 네덜란드인 하멜이 여수 지역에 머물렀던 것을 기리기 위해 조성한 것으로, 프로포즈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등대 주변의 바다. 풍경은 아주 아름답고, 특히 일몰 시간에는 황홀한 경치를 선사합니다. 하멜등대는 여수의 역사와 바다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명소로, 여수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여수 예술랜드

마이더스의 손으로 유명한 인스타 핫플, 바로 여수 예술랜드다. 여수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여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조각들과 조형물 관람하기도 좋고, 트릭아트, 공중그네, 스카이워크, 카트체험, 짚트랙 등 온가족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옆 통창으로 바라보는 오션뷰 카페 라피끄도 필수 코스 화려한 여수 야경을 보고 싶다면 꼭 가야하는 곳, 돌산공원입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해상 케이블카 탑승정류장이 자리한 곳으로 케이블카를 사용해서 쉽게 오동도자산 공원과 돌산 공원 사이를 이동할 수 있어요.

가장 좋은 야경 뷰포인트가 바로 돌산대교를 내려다볼 수 있는 돌산 공원입니다. 버스커버스커의 여수밤바다. 가사가 절로 떠오르는 낭만적이고 보기 좋은 야경을 즐길 수 있어요.

1 여수 문화관광부 제공 테마별 여행 코스 추천

여수 문화관광부는 여행객에게 테마별로 여행코스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여수를 방문 예정인 분들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여수는 한국의 보기 좋은 해안선과 역사, 문화가 어우러진 독특한 여행지입니다. 이 작성물에서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관광지도 다운로드 및 권장 여행코스에서 여수의 여러가지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각 장소마다. 독특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합니다.

여수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 작성물에서 소개한 명소를 참고하여, 여수만의 매력을 꼭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여수 라마다. 짚라인

여수 짚라인, 여수에서 가장 핫한 액티비티 중 하나로 라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바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르떼뮤지엄 여수

초대형 미디어아트로 몽환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아르떼뮤지엄 여수는 연인들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