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족여행의 최적지, 6월 추천 명소들

일본 가족여행의 최적지, 6월 추천 명소들

이번에는 아이들과 함께 볼만한 넷플릭스 가족 영화 추천을 준비했습니다. 연령 때는 뽀로로, 카봇, 콩순이를 슬슬 졸업하는 6세 이상 아그들이 볼만한 작품으로 부모님들도 몰입도 있게 시청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대략 25가지로 정리해놓았으며 간단한 소개 영상과 함께 살펴보시죠. 처음에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코믹한 점과 시사하는 바를 담겨있어서 웃으면서 봤습니다. 단순히 세대 간의 극복 만을 보여주는 게 아니라 어떻게 우리들이 인생을 살아야 하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미첼과 아버지의 대화와 행동을 보면서 등장인물의 가치관과 행동을 주의 깊게 봤습니다. 저도 미셸처럼 비슷한 사람 인지라 가끔은 아버지의 행동이 이해가 가지 않을 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 세대 갈등 이겨낼 수 있어요! 처럼 단순하게 주제를 전하는 게 아니라 서로 간의 대화와 행동 묘사를 통해 더욱 공감이 갔습니다.


imgCaption0
야경과 나이트라이프를 만끽하는 코스

야경과 나이트라이프를 만끽하는 코스

도쿄 타워도쿄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밤에는 화려하고 조명으로 빛납니다. 최상층 전망대에서는 도쿄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밤 10시까지 입장할 수 있으므로, 저녁 끼니 후에 방문해도 좋습니다. 롯폰기도쿄의 나이트라이프의 중심지로, 다채로운 클럽, 바,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몰려드는 곳이기도 하며, 분위기가 생기가 넘치는 곳입니다. 롯폰기 힐즈에는 모리 미술관이 있어 밤늦게까지 예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메야 요코초우에노역 근처에 있는 시장 거리로, 밤 8시까지 영업하는 가게들이 많습니다. 품질좋은 과일, 해산물, 의류,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스

제가 처음으로 가족 영화 결말을 보고 울어버린 영화 클라우스입니다. 넷플릭스에서 나와서 봤는데 뻔한 이야기임에도 감동과 우리들이 아는 산타의 동심을 찾은 것 같아서 더 슬펐던 거 같습니다. 인생이라는 게 이렇게 쉽게것을 왜 사람은 서로 경쟁하고 다투는지.. 정말 크게 감동하고 감동합니다. 산타클로스의 탄생에 대하여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이야기를 훌륭하게 전달하고, 유머와 감동은 모두 만족스럽게 나오며, 연휴에 가족들과 보기에 충분한 애니메이션이니 안보신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어공주

”인어공주”는 참 아름답고도 애석한 이야기입니다. ”언더 더 씨~” 음악이 나올 때는 너무 반가워서 눈물이 나올 뻔했답니다. 그저 빠른 화면에 아이가 매료되었겠거니 생각을 했었는데, 결말부에서는 눈물까지 훔치며 재미있게 보는 아이의 모습에 덩달아 감동을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아이에게 삶과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었답니다. 나이가 들어서 보니 뭔가 새로운 감동을 느끼게 해주는 좋은 작품이라는 생각이 새삼 들었습니다.

일본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명소들로 가득합니다.

특히 가족여행을 전략 중인 분들은 아그들이 즐겨차는 서점, 만화카페, 신기한 박물관 등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아그들이 즐겨차는 서점으로는 책을 읽고 놀 수 있는 “키노쿠니야”가 있습니다. 시부야, 우에노, 오사카, 나고야 등 다채로운 지점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내부에는 어린이 전용 책방, 공예 체험실, 동화책 시어터 등이 있어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만화카페로는 “메이드카페”가 있습니다. 아그들이 캐릭터의 음료수를 마시며 메이드와 함께 놀 수 있는 장소로, 아그들이 즐겨차는 만화책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화카페도 있어요.마지막으로, 신기한 박물관으로는 “교토 다큐멘터리성”이 있습니다. 여기는 매번 다채로운 주제로 전시를 진행하며, 아이들도 쉽게이해하고 볼 수 있는 전시물들이 있습니다.

도쿄의 골목과 로컬 문화를 체험하는 코스

아사쿠사도쿄의 일반적인 관광지로, 센소지와 아사쿠사 신사가 있는 곳입니다. 센소지의 입구에는 큰 등잔이 달린 쿠라몬이 있고, 그 뒤로는 나카미세 거리가 이어집니다. 나카미세 거리는 일본 풍속 기념품과 먹거리가 가득한 재래시장으로, 북적북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사쿠사 신사는 센소지의 창건에 해당되는 세 인물을 모시는 신사로, 5월에 개방되는 산자 마쓰리 축제가 유명합니다.

야네센야나카, 네즈, 센다기 세 지역의 앞 글자를 따서 야네센이라 불리는 여기는 도쿄에서 옛 모습이 가장 많이 남아 있는 곳입니다. 낮은 건물과 협소한 골목, 집집마다. 얽힌 전깃줄에서 일본 서민의 삶을 엿볼 수 있습니다. 특히 고냥이 마을이라 불리는 야나카 긴자는 고양이를 주제로 한 상점과 간판, 먹거리가 많아 고냥이 팬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매번 묻는 질문

야경과 나이트라이프를 만끽하는

도쿄 타워도쿄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밤에는 화려하고 조명으로 빛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클라우스

제가 처음으로 가족 영화 결말을 보고 울어버린 영화 클라우스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어공주

인어공주는 참 아름답고도 애석한 이야기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