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실내 관광지 노형수퍼마켙 후기

제주도 관광 실내 관광지 노형수퍼마켙 후기

미디어 전시가 핫 했을 때 생긴 전시회 미술관인데요 지금도 사랑을 받으며 찾는 제주도 관광객들이 많습니다.고 합니다. 미디어 전시를 보고 있다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아 저도 미디어 전시회를 찾아다니곤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노형수퍼마켙의 관람요금 및 예매방법과 가는 길, 주차장 이용 방법, 전시회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 드리겠습니다. THE FORGOTTEN DOORS 너무 오래전, 두 개의 지구를 잇는 문이 있었으나 이 문은 우리들이 살고 있는 첫 번째 지구와 신화, 설화, 상상 속 이야기가 펼쳐지는 두 번째 지구를 연결한다고 합니다.


이호테우 해변
이호테우 해변

이호테우 해변

제주도에 왔으니 바닷가를 봐야 할텐데, 일단 이번에는 해수욕 준비는 안하고 나왔으니 어디를 간다?? 검색합니다. 보니 이호테우 해변을 어디서 들어본 것 같습니다. . (아는 분이 캠핑갔는데 바람때문에 죽다. 살다왔다는 것 같음) 차를 몰고 가다보니 저 멀리서 흰색과 빨간색 트로이 목마가 보이네요. 아 저기구나… 저기를 어떻게 가지?? 해수욕장쪽으로 들어오니 차들이 이미 장사진이라 가까워지는 곳에 댈 곳이 없습니다. 밀려서 밀려서 내린 곳이 바로 여기. 차를 세워놓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꾸꾸들에게 커다란 신사용 우산까지 씌워서 걸어보았지만 꾸꾸 자매들의 반란으로 저는 다시 차를 가지러 갑니다.

항몽유적지
항몽유적지

항몽유적지

시간이 불명확하게 남아서 어제 만난 지인이 소개시켜준 무료 사진 이쁘게 찍을 수 있는 포인트를 가보기로 합니다. 사진 이쁘게 찍는데 웬 항몽유적지? 라고 생각했는데, 해바라기가 지천에 피어있다는군요! 고지대에 산성을 쌓고 몽고의 침략에 끝까지 항거했던 것 같습니다. 잠시 묵념… 진짜 해바라기가 엄청난 넓이에 피어있었습니다. 꾸꾸 자매들 신났어요. 코스모스도 지천에 피었습니다.

Cafe brief
Cafe brief

Cafe brief

점심은 탐색으로 가까워지는 곳에 있는 냉면집을 찾아가서 번개처럼 해결하고, 자매들이 탐색으로 찾은 카페로 가봅니다. 빵에다. 버터를 발라 먹는 수려한 세트 메뉴가 있다나 어쨌다나… 날은 불같이 덥고, 얼른 건물 안에 들어가야 합니다. 차 안은 에어콘을 틀어도 덥지만, 차 밖으로 나오면 5초만에 건식 사우나 들어온 느낌입니다. 건물은 심플한 디자인의 길쭉한 단층 건물이네요. 잠시만 서 있어도 살이 익어버릴 것 같은데, 이쁜 사진 찍겠다고 난리입니다.

이놈들아 얼렁 들어와! 안으로 들어와서도 사진 삼매경입니다. 안타깝게도 가지고 나온 인스타 즉석 카메라가 하필이면 고장인데, 카페 안에 즉석 사진을 흑백 스티커로 프린트해주는 기계가 있네요. 나무로 케이스를 만들었는데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제 폰 뒷면에도 붙이라면 선심쓰듯이(가 아니고 강제) 부착하였습니다.

노형수퍼마켙 티켓 Ticket 요금 안내

*4세~7세 미취학아동, 경로(65세 이상), 국가유공자, 4~6급 장애인, 군인(의무복무자에 한함) 입장 시 입장료는 8,000원입니다. *36개월 미만 영아동 및 1~3급 장애인 무료입장이라고 합니다. *제주도민 각 금액에서 2,000원 할인이 되지만 증빙문서 필수 지참이라고 합니다. *할인대상자는 현장결제이며, 증빙서류(학생증, 신분증 등) 지참 시 가능 중복할인이 불가합니다.

*재입장이 불가합니다. *휠체어 및 유아차 이용이 제한이 되고 있습니다. 티켓 예매 방법 드립닷컴에서 예매할 시 14,700원에 바로 사용이 가능했던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 시 2023년 4월 16일까지 5% 할인 쿠폰을 주어 14,300원에 티켓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쿠팡, 네이버, 마이리얼트립에서 티켓 구매 시 표준화의 요금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이호테우 해변

제주도에 왔으니 바닷가를 봐야 할텐데, 일단 이번에는 해수욕 준비는 안하고 나왔으니 어디를 간다?? 검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몽유적지

시간이 불명확하게 남아서 어제 만난 지인이 소개시켜준 무료 사진 이쁘게 찍을 수 있는 포인트를 가보기로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Cafe brief

점심은 탐색으로 가까워지는 곳에 있는 냉면집을 찾아가서 번개처럼 해결하고, 자매들이 탐색으로 찾은 카페로 가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