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텔 제안 빠레브호텔 방문 후기

제주 호텔 제안 빠레브호텔 방문 후기

서귀포 신시가지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계식주차장이 아닌 내, 외부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편리하며 먹자골목 혹은 마트, 편의점이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호테제주암반지하수가 활용된 사우나는 피로회복 및 피부미용 탁월하며 빠레브 호텔의 시그니처입니다. 제주도 가면 필수로 들리는 숙소입니다이번엔 오션뷰로 지내보자해서 갔는데 오션뷰 시티뷰 차이가 큽니다.


오션스위츠 제주 방문자 후기
오션스위츠 제주 방문자 후기

오션스위츠 제주 방문자 후기

딸이 여행가면 숙소에 있는 걸 좋아해서 잠만 자는 곳이 아닌 숙소도 여행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좋은 호텔 검색을 해서 일박했어요 우선적으로 탑동에 있기에 근처에 맛집들이 많은 것도 선택으로 큰 지분이 있었습니다. 동문 시장도 상당히 가깝고 바로 옆에는 이마트도 있어요 코너 스위트 이용했는데 퀸 침대가 있는 방 말고도 온돌방이 하나 더 있었고 거실도 무척 넓었어요 특히 거실 쇼파는 우리집 7.5cm 토퍼 보다도 훨씬 편했고 웬만한 매트리스는 저리가라였습니다

가장 큰 매력은 바다뷰였습니다.

숙소 통창으로 보이는 바다가 예뻐서 굳이 뷰맛집 카페 갈 필요 없이 거실에서 바다. 보면서 커피 혹은 맥주? 한 잔 하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당연히 침대, 욕실 다.

제주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블룸 호텔
제주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블룸 호텔

제주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블룸 호텔

제주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에서도 일반적인 호텔인 신라, 제주, 조선 세 개 호텔 가운데에 위치합니다. 어디든 아주 쉽게 갈 있습니다. 그리고 거리도 멀지 않습니다. 모두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했다. 연식이 되어 보이는 3층 짜리 낮은 건물이었지만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다. 낮고 한국적인 건물이 세월이 느껴지긴 했지만 친근하게 느껴졌다.

블룸 호텔 버스 정류장입니다.

블룸호텔 버스 정류장은 블룸 호텔 1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제주 국제공항에서 출발한 600번 제주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고 이곳에서 내렸다. 공항에서 중문 관광단지를 지나 서귀포 시내까지 가는 600번 제주 공항 리무진 버스뿐만 아니라 서귀포 시내 올레시장등 주요 관광지를 가는 여러 버스도 정차하는 정류장입니다. 우리도 이곳에서 510번 버스를 타고 서귀포 시내를 갔다가, 600번 버스를 타고 돌아왔다.

블룸 호텔 로비

블룸 호텔의 로비 모습입니다. 연식에 비해 정말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로비는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했다. 체크인도 큰 불편함 없이 진행이 되었고, 로비 직원들도 친절했다. 놀랐던 점은 여기에 있었어요. 우리는 블룸 호텔 1박에 8만 원대로 예약 했다. 오늘 잠만 자고 나올 곳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적당히 방과 화장실만 깨끗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부대 시설이나 등등 서비스에 대해서는 찾아보지도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8만원대 가격에 조식은 생각 못했다.

하지만 조식 제공은 물론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수영장은 옆에 스위트 호텔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로비 옆 쪽으로 넓은 라운지 공간이 있습니다. 특별함은 없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했다. 다만 통창 채광도 좋고 풍광도 좋았는데창이 더러웠던 점은 조금 아쉬웠다.

제주 휘슬락 방문자 후기

제주공항에 밤에 도착해 동문시장 근처에서 회 포장해서 먹을 호텔로 딱이어서 선택했습니다. 호텔 바로 뒤에 cu도 있어서 편했구요 체크인할 때 조식을 미리 계산하면 할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서 신청했어요 조식은 서가앤쿡에서 제공되는데 하지만 하지만 서가앤쿡에 나오는 필라프 스파게티 같은 건 없구 양식부터 한식까지 일반적인 요리에요 1.8만원할인 전의 가치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달콤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객실은 테라스 마운틴뷰를 선택했는데 뷰 자체는 그리 뷰라고 이름 붙일 만큼 볼거리는 없어요 객실 안에 테이블이 없는 게 아쉬웠어요 그리고 커피포트 안이 물때가 껴서 하얀 점들이 빼곡해서 바꿔달라고 하는 것 같았다 직접 오셔서 교체해주셨으나 상태는 거의 똑같았습니다.

롯데 시티호텔 제주 방문자 후기

우선적으로 제주공항 보이는 뷰 오션뷰가.호텔방에서, 수영장에서 비행기 이착륙 보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즐거움이었어요. 제주 시내에 이 정도 높은 건물이 거의 없기 때문에 탁 트인 뷰가 너무 좋았고요. 침구류도 폭신함이나 청결상태 너무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이용횟수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좋고, 따뜻한 온수가 나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션스위츠 제주 방문자

딸이 여행가면 숙소에 있는 걸 좋아해서 잠만 자는 곳이 아닌 숙소도 여행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좋은 호텔 검색을 해서 일박했어요 우선적으로 탑동에 있기에 근처에 맛집들이 많은 것도 선택으로 큰 지분이 있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블룸

제주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에서도 일반적인 호텔인 신라, 제주, 조선 세 개 호텔 가운데에 위치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룸 호텔 로비

블룸 호텔의 로비 모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