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여행제천 리조트) 제천 리솜 포레스트 S30 객실후기 별똥카페

제천 여행제천 리조트) 제천 리솜 포레스트 S30 객실후기+별똥카페

제천 청풍호반케이블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케이블카 안내, 관람소요시간, 요금(가격), 할인혜택, 패키지 요금(가격), 물태리역 셔틀버스 시간표, 비봉산 전망대, 비봉산 파빌리온 약초숲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청풍호반 캠핑장 | A2 사회 사용 후기, 부대시설 정보

저희는 입실시간(13:00)보다. 일찍 도착해서 관리동 앞에서 사장님이 오실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입구부터 관리가 잘된 캠핑장이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회 배치가 선착순이라고 해서 엄청 서둘러서 갔는데요! 다행이 저희가 A짝수 중에는 최고 처음 온 팀더해서 모든 사이트가 다. 남아있었습니다. 관리동에서 희망하는 사이트를 선택하면 이런식으로 sold out된 구역을 표시해 놓으세요!여기서 X표 안된 구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선택한 사이트는 바로 A2 입니다. 방문 당시 여름이었기 때문에 앞쪽에는 타프를 치고 뒷쪽에는 원터치 텐트를 가져다가찾아와서 쳤습니다. 원래는 네스트2 아이보리 텐트를 이용하려면 너무 더워서 타프치고 앉아 있을거라 비교적 치기 쉽게원터치 텐트를 가져갔습니다.


구역만 지정해서 캠핑장 구역 내 세부 번호는 오늘 선착순 입니다!
구역만 지정해서 캠핑장 구역 내 세부 번호는 오늘 선착순 입니다!

구역만 지정해서 캠핑장 구역 내 세부 번호는 오늘 선착순 입니다!

제가 예약한 A구역은 거리두기로 인하여 홀수, 짝수로 나누어져 예약을 받았습니다. 짝수가 이용하기 편하다라는 글도 본 적이 있었는데 제가 직접적으로 이용해보고 지켜본 결과, 타프와 텐트의 칠 수 있는 공간 위치만 다를 뿐 홀수 짝수 사회 모두 앞,뒤를 모두 사용 개인적으로 크게 상관은 없을 것 같습니다. .

이런식으로 홀수는 앞쪽에 텐트, 뒷쪽에 타프를 치고 , 짝수는 앞쪽에 타프, 뒷쪽에 텐트를 쳐서 적어도 거리를 두면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천 청풍관광 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제천 청풍관광 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제천 청풍관광 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후기

오랜만에 단양.제천 가족여행을 왔구요. 눈여겨본 청풍리조트에 묵었습니다. 리모델링도 되며 깔끔하더군요. 풍경도 이쁘고요. 처음엔 7층 중간방이었는데 윗층 쿵쿵쿵, 옆방 젊은사람들 수다. -_- 방음이 취약해서 결국 카운터 요구해서 룸 교체..방 바꾸니 그제서야 좀 조용하네요 휴. 1층 식당에 사람 많네요. 근처 음식점 이동보다. 추천요. 시설 괜찮고 주차도 용이하구여, 리모델링해서 깔끔하고 침구도 좋고.,다.

좋은데 방음이 취약하므로…가족호텔로 좋아요. (국민연금이 돈좀 더 사용하지 않아 ㅠ) 단양 제천 충주여행으로 위치가 좋고.. 대기 좋고 풍경 좋은 충주 호반이라 잘 쉬다왔어요.

제천 청풍호 패키지 요금(가격)

※ 영화숙소 360(별도 구매 시) : 대인/소인 구분 없이 10,000 ※ 환상미술관(별도 구매 시) : 대인/소인 구분 없이 7,000 ※ 케이블카는 왕복입니다. 영화숙소 360은 상영 소요시간은 20분이며 매 30분마다. 입장합니다. 제천공중산책 + 다시, 지구 + 정글 래프팅으로 상영됩니다. 360도 영상과 사운드로 볼만합니다. 환상미술관은 착시효과를 주는 그림들입니다. 어린이에게는 동심을,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제천 청풍관광 리조트 다섯 번째 방문자 후기

청풍호 뷰가 압권이었고 데스크 직원 게다가 매우 친절함 로비 깨끗 외관상 세월의 흔적이 보이나 안에 리모델링을 해서 별상관 존재하지 않음 한방사우나에서 피로를 풀 수 있어서 좋았음 기본적으로 직원 친절해서 기분 게다가 굿 특히 남자메이드분 대박 친절하심 석양 구경도 해서 너무 예뻤고 할인 받아서 청풍호 유람선과 케이블카 사용 잘 했음 화장실 깨끗 비데있으며 어메니티는 친상황 생각해서 다용도용 외국 호텔에서 보던 방식이라 올만이었음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게 있어서 좋았고 등 게다가 분위기있게 오렌지 화회 등 다.

있어서 용도에 적절하게 켬 발코니도 깨끗하고 에어컨도 매립형에 새거 생각 팍팍 첨에 예약 고민했었는데 직원이 불친절하다해서 케바케인듯 잘묵다갑니다. 좋은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네요 실제 방문자들의 제천 청풍관광 리조트 방문 후기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구역만 지정해서 캠핑장 구역 내 세부 번호는 오늘 선착순

제가 예약한 A구역은 거리두기로 인하여 홀수, 짝수로 나누어져 예약을 받았습니다.

제천 청풍관광 리조트 두 번째 방문자

오랜만에 단양.

제천 청풍호 패키지

영화숙소 360(별도 구매 시) : 대인소인 구분 없이 10,000 ※ 환상미술관(별도 구매 시) : 대인소인 구분 없이 7,000 ※ 케이블카는 왕복입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