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나무 물주는 요령 거관하여 진 3년생 커피나무로 부터 배우는 커피나무 물주기 방법

커피나무 물주는 요령 거대해 진 3년생 커피나무로 부터 배우는 커피나무 물주기 방법

뱅갈고무나무는 쌍떡입식 물강의 뽕나무 무화과나무 속에 있는 활엽수로 다른말로 뱅갈 보리수라고도 합니다. 원산지는 인도이며 열대지역이 주 서식지로 최대 30m까지 자라고 옆으로 퍼지는 특징이 이씃니다. 꽃과 열매는 무화과와 비슷해 뿌리와 줄기가 엉켜 큰 숲을 이루듯 자라며 병충해에 강하며, 먼지 제거에 특히 효과적이라 실내 공기정화 식물로도 인기가 많으며 꽃말은 영원한 행복이라고 합니다. 햇빛은 밝은 그늘에서 잘 자라며 여름의 직사광선에는 잎이 타들어가룻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가장 쉬운 물 주기 법
가장 쉬운 물 주기 법

가장 쉬운 물 주기 법

물 주기가 정말 어렵다고 생각되는 초보 식집사 분들, 이렇게 물을 줘보세요 1주일에 한 번씩 물을 줄 때가 되면 호접란을 약 5분 동안 깊이 물에 담가 놓습니다. 대야같은 것을 사용해서 화분을 물에 담가보세요. 그리고 물에서 꺼낸 뒤, 화분 포트에서 물이 빠져나가도록 조금 내버려두고, 원래 있던 화분 경우에서 다시 놓는 것입니다. 물이 부족한지 아직 물을 안 줘도 되는지 판단이 어렵다면, 이런 물 담그기 방법으로 호접란을 죽이지 않고 잘 키울 수 있습니다.

2,석곡,풍란,카틀레야 난꽃 필때 물주기
2,석곡,풍란,카틀레야 난꽃 필때 물주기

2,석곡,풍란,카틀레야 난꽃 필때 물주기

원종 호접란

일주일에 두번정도 물을 주어야 할 정도로 물 마름이 빠르면서젖어 있는 시간이 자주 생기다. 보니 이끼 처럼 수태가 변색 되며 부식이 됩니다. 난을 키우면서 느낀 점은 수태가 적당히 말라 있는 시간이 좋으며 젖어 있는 시간이 오래 되면 난들에게는 좋지 않은 조건이 됩니다. 대부분의 식물들이 건조보다. 과습으로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른 계절 겨울 봄에는 난 물주는 시기가 너무 빨라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한겨울에 베란다. 기온이 최저 온도 영상 8도 이하로 내려가게 됩니다. 영상 8도 이하에 물을 주면수태가 많이 젖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저온 손해를 입어 난 잎이 누렇게 시들어 마르게 됩니다. 키우고 있는 식물들이 많아서 물주기는 매일 매일 해야 하는 지경입니다. 그러다. 보니 난들 물주기가 빨라지면서 힘겨워지고 있습니다.

물 주기 요령

가장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것이 바로 호접란 물 주기입니다. 난 종류를 처음 키우시는 분들이 과한 물 주기로 인해 금방 호접란의 뿌리가 썩어 죽이곤 하거든요. 보통 호접란은 수태나 바크에 심어져 있습니다. 수태에서 자라고 있다면 물을 좀 더 가끔 주고, 바크에서 키운다면 수태보다는 조금 자주 준다는 느낌으로 줍니다. 호접란은 뿌리에 수분을 저장하는 기능이 발달하여 물을 잘 흡수하기 때문에 과도하게 물을 주면 뿌리가 썩기 쉽습니다.

보통 일주일에 반 컵 씩 물을 주면 적당합니다. 햇살 양에 따라 다른데, 여름철 물을 일주일에 한 번 주었다면 겨울철은 물을 2 주에 한 번 주는 식으로 줄여주세요. 이곳에서 주의할 점이 있어요. 무조건 잎과 꽃에 물을 주지 않는 것 잎과 꽃이 젖으면 고여 있는 물이 부패를 촉진하고 식물을 빠르게 손상시킵니다.

결로 발생하는 곳과 원인

일반적으로 결로는 습기가 잘 차는 곳과 단열재 시공을 하지 않은 공간에 많이 생깁니다. 창문결로, 베란다. 결로, 방 모서리 결로 등이 대표적입니다. 그리고 결로가 발생하는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생활습관 환기를 잘하지 않고, 가습기, 세탁물, 식물 등 한정적인 공간에 많은 습도를 증가시킬 경우 발생 주택방향 주택의 방향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북향 똑똑같은 경우 해가 들지 않아 결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실시공 단열재 시공이 안 돼있거나 부실시공일 경우 결로 발생 가능합니다. 저는 신축아파트에 살았었는데 규정에 맞는 시공만 되어 있다면 결로에 대한 책임은 입주민이 가지게 됩니다. 이로서 생활습관이 아주 중요합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뱅갈 고무나 잎갈이

나무 하단의 잎이 노랗게 변합니다. 갈색이 되어 떨어지는 것은 옛날의 잎이 당연한 색의 떨어지고 새로운 잎이 나게 되는 순환 현상입니다. 나무 상단잎이 노랗게 변해 떨어지는 것은 통풍이 안되고 물을 지나치게 많이 줘서입니다. 분갈이를 하고나서 라면 새 화분 물빠짐이 좋지 않으면 흙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뿌리가 물과 계속 접해있다면 숨을 쉬지 못해 죽게 되니 바람을 통하게 하고 물주는 시기를 조절하시기를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장 쉬운 물 주기 법

물 주기가 정말 어렵다고 생각되는 초보 식집사 분들, 이렇게 물을 줘보세요 1주일에 한 번씩 물을 줄 때가 되면 호접란을 약 5분 동안 깊이 물에 담가 놓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석곡풍란카틀레야 난꽃 필때

원종 호접란일주일에 두번정도 물을 주어야 할 정도로 물 마름이 빠르면서젖어 있는 시간이 자주 생기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물 주기 요령

가장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것이 바로 호접란 물 주기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