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일정추천, 인생샷 포토존, 맛집 추천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일정추천, 인생샷 포토존, 맛집 추천

보라카이는 일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크기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다. 둘러보는 것도 하루면 가능합니다. 그중에서도 일반적으로 손꼽히는 여행지는 보고된 이유가 있는 법이니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첫 번째로는 화이트 비치입니다. 백색 모래사장이 보고된 화이트 비추는 말 그대로 화이트 빛의 모래와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어우러져서 만나는 풍경이 아주 환상적입니다. 야자수와 함께 쭉 뻗어있는 지평선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풍경입니다.

또한 해질 때쯤 해가 넘어가며 변화하는 하늘색 색깔과 지평선에 걸리는 태양이 같이 보이는 선셋도 아주 보고된 풍경이라 세계 선셋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는 육안으로만 봐도 매우 깨끗하고 맑아서 바다. 수영하기에도 좋습니다. 스노클링 장비를 챙겨가서 즐기기에도 좋고, 튜브를 챙겨가서 둥둥 떠다니기만 해도 좋습니다.

여기도 유명하죠 그래서 한번 사먹어봤구요 맛은있어요 근데 도쿄길거리에서 사먹은 크레페가 더 맛있어요 그냥 뭐 평범한 맛 ? . 영상보니 또 땡기는건 무엇? 동영상까지 찍는 저의 정성 보이시나요?? 맛은 있지만 두번은 .글쎄요 .?? 위치 메인도로쪽 디몰 버젯마트에서 디몰안쪽으로 들어가심 바로 나옵니다 크레이지크레페, 할로망고 둘다. 멀지않은곳에 있답니다.


코코마마 3번 먹음
코코마마 3번 먹음

코코마마 3번 먹음

하 .진짜 글쓰면서도 또생각나네요 넘맛있었으나 흐엉 망고 올라간거 드세요 코코넛 박박 긁어달라하세요 아이스크림코코넛긁은거망고 세개 섞어서 드셔보세요 . 하 넘 맛있어 흐엉 망고올라간거 150페소 안올라간거 120페소 드셔보시는거예요 ??약속합니다?? 위치 디몰 플라토디 앞 메인도로 디몰 버젯마트에서 맥날쪽으로 쭉 걸어오면 초록색 건물이 나옵니다.

아리엘 포인트
아리엘 포인트

아리엘 포인트

보라카이 아리엘포인트 는 보라카이에서 인기 있는 하루 여행 코스 중 하나입니다. 여기는 5개의 점프대3m, 5m, 6m, 7m, 8m에서 클리프 점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아리엘포인트에서는 또한 물놀이, 스노쿨링, 카약, 스탠드업 패들 보드SUP 등 여러 해양 운동 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양 운동 활동을 즐기지 않는다면,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놀 수도 있습니다. 아리엘포인트는 보라카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예약이 필수적입니다.

점프대는 모두 보안요원에 의해 관리되고 있으며, 안전을 위해 조건없이 안전장비를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장소에서는 알코올을 마실 수 있는데, 안전하게 마실 수 있도록 관리가 철저하게 행해지고 있습니다.

4일 차 선셋세일링, 선물 쇼핑
4일 차 선셋세일링, 선물 쇼핑

4일 차 선셋세일링, 선물 쇼핑

0900시1100시 아점먹고 리조트에서 휴식 1200시 D몰 기념품샵, 뱀부마켓 기념품샵가서 선물 고르기 1330시 망이나살 에서 점심식사현지 꼬치 전문점1500시 스타벅스, 비치 카페등 가서 디저트1700시 선셋 세일링 보트18시 이후 먹고싶은 메뉴 저녁끼니 2000시 로컬 마사지 샾에서 마사지받기 선셋 세일은 최대한 해가지는 타이밍에 맞춰서 타세요5시30분 권장 가는시간이 1020분정도 소요되니 시간을 감안해서 탑승 하기를 추천합니다.

게리스그릴

말해 뭐해?, 말해 뭐해? 케이윌 말해 뭐해? 말하면 뭐하나요 너도알고 나도 알고 우리모두 아는 게리스그릴 신랑 설사가 멎었을때쯤 . 하루종일 굶은 신랑이 십년은 늙어버려서 세상에나 . 이마는 그랜드캐년 골짜기가 되었고 밤 9시 반이 넘어간 시간이라서 문닫을거같았는데 11시까지한다고 괜찮대요 신랑은 생선탕같은거 하나 시키고 .저혼자 막 시킵니다.

보라카이 여행 팁

보라카이는 우리나라에서 출발해 호텔 도착하기까지 경유가 꽤 많은 편입니다. 비행기로 칼리보 공항까지 4시간30분 동안 이동한 후, 공항에서 배 선착장까지 차로 1시간 반2시간 이동, 선착장에서 섬까지 1020분 정도 배 타고 들어가야 보라카이 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픽업샌딩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유할 때마다. 표 예매라던지, 캐리어 짐 싣는 것들 모두 도와주기 때문에 이끄는 곳으로 따라가기만 하면 돼서 번거로울 일이 없습니다.

공항에서 보라카이 호텔까지, 그리고 다시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과정을 불편하거나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는 입국 심사가 까다롭기로 유명합니다. 때문에 면세에서 산 물건들은 관세를 내야 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보라카이 여행에서 면세점 이용은 안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입국할 땐 없지만 출국할 땐 공항세를 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코코마마 3번 먹음

하 .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리엘 포인트

보라카이 아리엘포인트 는 보라카이에서 인기 있는 하루 여행 코스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일 차 선셋세일링, 선물

0900시1100시 아점먹고 리조트에서 휴식 1200시 D몰 기념품샵, 뱀부마켓 기념품샵가서 선물 고르기 1330시 망이나살 에서 점심식사현지 꼬치 전문점1500시 스타벅스, 비치 카페등 가서 디저트1700시 선셋 세일링 보트18시 이후 먹고싶은 메뉴 저녁끼니 2000시 로컬 마사지 샾에서 마사지받기 선셋 세일은 최대한 해가지는 타이밍에 맞춰서 타세요5시30분 권장 가는시간이 1020분정도 소요되니 시간을 감안해서 탑승 하기를 추천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