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사용한 카드들, 신한체인지업토스체크KB국민카드 이용 후기

해외여행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사용한 카드들, 신한체인지업토스체크KB국민카드 이용 후기

토스뱅크 체크카드의 캐시백 혜택이 변경되었다는 알림이 왔어요 과거 에피소드 3의 혜택이 종료되고 6월부터 8월까지 에피소드 4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무엇이 바뀌었는지 알아볼까요? 무요건 브랜드형으로 특정 영역에서 결제하면 캐시백을 주었는데 어디서든 캐시백을 주는 모든 결제형이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결제형과 브랜드형의 공통 혜택은 국내 ATM에서 현금을 인출할 때 수수료가 면제되며, 해외에서는 최대 US3까지 인출 수수료가 면제된다고 하네요. 주의사항을 확인해 보면, 해외 ATM의 경우 다른 현지 ATM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또한, 여행지 숙소 예약을 할 때 호텔스닷컴이나 익스피디아에서에서 사용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됩니다. 할인 할인 티켓 코드를 복사해서 호텔스닷컴이나 익스피디아에서 할인 티켓 번호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토스 포인트
토스 포인트

토스 포인트

토스뱅크를 이용합니다. 보시면 깨알 같은 포인트가 쌓인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토스 포인트로 현금화 즉 출금도 가능하고 토스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사용하여 저렴하게 구매도 가능합니다. 현금과 11 비율이라 현대카드 1.51 과는 상반되는 비율이죠.단, 아쉬운 점은 토스 앱 내에 액션을 통해서만 적립이 가능하고 체크카드 사용등으로는 모을 수 없습니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토스 포인트 모으기
토스 포인트 모으기

토스 포인트 모으기

여러 가지 모으는 방법이 있었는데 이중에 매일 실제로 모을 수 있는 방법만 소개해 볼게요. 꿀팁 하나 드리자면 모든 페이지 방문 적립은 적립 버튼 누르고 바로 적립이 됩니다. 굳이 페이지 로딩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어요. 이번주 미션타 앱테크처럼 구독, 앱 다운, 미션 등으로 광고 위주로 포인트 모으는 방식입니다. 게임 미션 성취 같은 포인트 적립율이 큰 혜택이 있고, 이번주 미션에 늘 페이지 방문하여 10원 받기가 있으니 꼭 참여해 주세요.라이브 쇼핑라이브쇼핑 공지 신청해놓고 알림이 뜰 때마다.

눌러서 3원씩 적립받습니다. 평균 오늘 60원 정도 적립받을 수 있어요.행운복권저는 운세를 믿지 않는 편인데 재물, 애정 등 그날 클릭하여 운세 보고 적립해 주는 겁니다. 간혹 잇따라 참여합니다. 보시면 몇 배로 적립도 해주니 보통 4~16원 정도 돼요.버튼 누르고 10원쿠팡 연계 광고입니다.

브랜드형 캐시백 혜택
브랜드형 캐시백 혜택

브랜드형 캐시백 혜택

브랜드형은 기존의 에피소드 혜택과 동일합니다. 편의점, 대중교통, 택시,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디저트, 영화관, 구독멤버십 영역에서 100원 이상 결제하면 영역별 1일 1회에 한해 100원이 적립됩니다. 각 영역에 실제 연관된 업체 브랜드는 위의 이미지에 명시된 곳에서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패스트푸드 영역은 써브웨이, 파파이스,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맘스터치, 쉐이크쉑에서 결제했을 때만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구독 멤버십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쿠팡 와우 멤버십

* 사용 Tip!각 영역별로 하루에 한 번 혜택을 받기 때문에 그 점 생각하기.대중교통 이용 시, 1일 1번만 이용하기. (즉, 편도로만 이용.)대중교통 기본운임 1,250원으로 계산하면, 8%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음.나머지 영역 이용 시, 10,000원을 결제할 때, 5%의 혜택을 누릴 수 있음.만약, 편의점에서 15,000원이 나오면, 10,000원(토스 체크카드) + 5,000원(다른 카드) 분할결제하기.* 돈을 쓰지 않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한국에서도 가장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인데, 유럽에서도 너무 쏠쏠하게 사용했습니다. 국내 신용카드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결제금액 외 약 2.5 정도 이것저것 수수료가 붙습니다.

그치만, 국민카드의 강점은 여러가지 카드 이벤트가 있다는 점인데요. 저는 해외여행이 계획되어있다면 월초에 이벤트 – 여행/해외 페이지에서 이것저것 미리 응모해놓는답니다. ​ 최근에는 환율이 너무 높아서 그런가, 고정환율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요. 10월엔 1350원으로 고정환율 이벤트로, 합산 30만원 이용 시 최대 2만원 지급 (11월엔 1400원 고정환율) + 해외제휴점 20만원 이상 사용 시 원화금액의 1% 캐시백 이벤트가 있었어요. ​11월에는 다시 환율이 떨어졌지만, 10월달엔 내내 1440 원 정도의 환율이었어서 카드를 사용해야할 땐 이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캐시백 제공대상과 제외대상

토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은 결제 금액이 계좌에서 빠져나가는 순간 바로 들어옵니다. 대중교통 이용금액은 사용 후 15일 후 토스뱅크에 접수되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랜드형의 경우 제외 사항이 더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시외버스, 고속버스는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간편결제 등을 통해 결제하면 캐시백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웬만하면 직접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모든결제형은 무요건 캐시백이 지급되니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혜택이 있네요 이상, 토스뱅크 체크카드의 에피소드 4에 대하여 확인해보았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토스 포인트

토스뱅크를 이용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포인트 모으기

여러 가지 모으는 방법이 있었는데 이중에 매일 실제로 모을 수 있는 방법만 소개해 볼게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형 캐시백 혜택

브랜드형은 기존의 에피소드 혜택과 동일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