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쿠키에어프라이어 라면땅 추억의 간식 라면땅 쉽게 만드는법

홈쿠키에어프라이어 라면땅 추억의 간식 라면땅 쉽게 만드는법

이번에는 에어프라이어로 각종 요리를 하는 꿀팁을 방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고 빠르게 조리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이제는 에어프라이어는 없어서는 안 되는 조리도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각종 요리 방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80도에서 3분 돌리고 중간쯤 뒤집어서 4분 더 돌려줍니다.


imgCaption0
안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올리브유를 바르고 허브솔트와 파슬리로 밑간을 한 후 200도에서 10분 돌리고 뒤집어서 5분간 더 돌리면 미디엄 상태로 구워진다. 부채살 스테이크는 동일하게 조리하되 온 도만 180도로 조금 낮춰주면 ok 마늘, 버섯, 양파를 밑에 깔아주고 500g 기준으로 앞, 뒤를 10분씩 구운 후 먹기 좋은 크 기로 자른 다음 10분 더 구워줍니다. 곱창은 180 도에서 동일하게 조리합니다. 대창은 부재료는 동 일, 180도에서 15분 먼저 굽고 자른 뒤 3분만 더 돌린다.

수육용 통삼겹에 허브솔트로 밑간을 한 후 4면을 200도에서 하나하나씩 10분 15분씩 뒤 집어주면서 구워줍니다.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소세지와 야채 모두 볶기 오늘의 반찬인 비엔나소세지 야채볶음을 위해 준비한 재료들이에요 뭔가 많이 준비한 것 같았지만 막상 트레이에 놓고 보니 별 거 없더라는 소세지야채볶음의 첫 번째 단계는 기름을 팬에 넉넉히 두른 후 달군 뒤 중불에서 야채와 소세지들을 한 번에 넣고 볶아줍니다. 기름을 넣은 뒤에는 팬이 반드시 달궈졌는지를 확인하고 야채들을 넣어 주세요 생마늘을 소세지야채볶음에 넣는 경우 생마늘의 익는 속도가 다른 야채들보다.

비엔나소세지 칼집내기 비엔나 소세지에 칼집을 내는 건 너무 개인적인 욕심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청양마요조미료 만들기

자 이제 같이 찍어먹을 청양마요소스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백종원 청양마요조미료 레시피를 응용해서 만들었는데 마요네즈 4큰술에 진간장 1큰술, 설탕 1큰술, 식초 1큰술을 넣고 잘게 썰은 청양고추를 넣어서 잘 섞어주었답니다. 식초와 설탕을 잘 가감해서 취향에 맞는 소스를 만들어 보세요. 저는 식초가 들어가서 더욱 맛있더라고요. 예쁘게 담아내면 완성입니다. 현실 한거에서 13정도만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살찔맛이라 이것만 먹으려고 했던 철없던 제자신. 처음부터 이만큼만 했었어야지. 초기에는 부드러웠는데 식어가면서 약간 딱딱해지더라고요. 나름 두개다. 느낌이 있습니다. 진미채는 그냥 다. 맛있으니까요. 이 소스는 진미채튀김맛에 부스터역할을 해줍니다. 이렇게 푹 찍어 청양고추 몇개 얹어 먹으면 정말 짱짱짱!! 자꾸만 손이가는 맥주 안주로 좋은 진미채튀김. 결국에는 나머지도 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