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식 배경제거 (누끼 따기) 노가입 공짜 홈페이지

인식 배경제거 (누끼 따기) 노가입 공짜 홈페이지

아이폰 사진 바탕 지우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이니까 사진의 배경을 지워주는 여러 앱을 지원하는데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바탕 지워주는 사회 이용, 애플 Page 앱 사용 혹은 무료 바탕 삭제 앱을 이용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굳이 PC를 열어 포토샵 같은 무거운 프로그램 열지 않아도 아이폰에서 손쉽게 사진 배경을 지울 방법이 있습니다. 이제부터 그 모든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단순한 방법은 온라인 사진 편집 사이트를 이용해 배경을 지우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무료이며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PC에서도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표되는 사진 바탕 지움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촬영지 - 지우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촬영지 – 지우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촬영지 – 지우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미야자키 하야오, 2001년)은 내가 3번 본 영화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대표작입니다. 나도 센과 치히로의 배경과 세계관이 참 재밌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센과 치히로의 목욕탕+홍등거리를 지우펀을 보고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저희 가족끼리는 애니메이션인데 촬영을 여기서 했다고 해서 한동안 가족 내부에서 말장난을 했던 기억이 난다.

또한 비정성시 (허우샤오센, 1989년) 이라는 영화의 촬영지입니다.

나는 이 영화의 제목 조차 우선 들어보지만 그 시절에는 여러 상을 휩쓴 유력한 영화라고 합니다. 촬영지에 대해서 찾아봤는데 딱 두드러지는 장면은 없어서 사진을 게시물 하지는 못했다. ㅠㅠ 여행 안내사 피셜로는 지우펀은 1년 중에 300일 이상이 비오거나 흐리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이 간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행운이었다. 가이드도 계속 지우펀에 갈 때마다.

지하철 타고 숙소로 복귀 (타이완 섬 지하철은 처음인디!)
지하철 타고 숙소로 복귀 (타이완 섬 지하철은 처음인디!)

지하철 타고 숙소로 복귀 (타이완 섬 지하철은 처음인디!)

타이완 섬 지하철이 처음이지만 키오스크에 한국어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지하철 요금은 거리마다. 다른데, 평균적으로 20~30 NTS (900~1,350원)입니다. 한국과 거의 비슷합니다. 지하철 시스템도 깔끔하고 노선도 보기 편했다. 우선 타는 인원은 지하철 토큰을 주는데 대한민국에서 예전에 봤던 토큰이었다. 10년 전에 대구 지하철을 탈 때 토큰을 써본 기억이 나는데 지금도 토큰을 쓰는지는 모르겠다.

♠이지카드♠ 대만의 충전식 대중교통 카드. 자전거, 버스, 지하철, 택시, 각종 입장권, 편의점, 주차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관광 카드. 과거에는 이지 카드를 쓰면 별도 할인이 들어갔는데 최근에는 사라졌다고 합니다.

라오허제 야시장 겉핧기 (겉핧기만 해도 1시간?)
라오허제 야시장 겉핧기 (겉핧기만 해도 1시간?)

라오허제 야시장 겉핧기 (겉핧기만 해도 1시간?)

예.스.지 투어의 종착역은 라오허제 야시장과 시먼역/타이베이역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우리는 야시장에서 내렸다. 야시장의 탐험은 모험은 따로 도와주는게 아니라 그냥 내려주고 끝이기 때문 여기서 부터는 스스로의 힘으로 관광을 해야합니다. 야시장 크기가 엄청나서 한 바퀴 도는데만 30분 걸렸습니다. 내가 가본 야시장 중에서 가장 컸다. 음식과 기념품을 정말 적지않게 파는데 배가 불러서 딱히 뭔갈 적지않게 사지는 않았습니다.

야시장이라서 그런지 위생적으로는 깨끗하다고 못느꼈고, 구경만 하는데도 가끔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나는 가게가 있어서 비위가 나약한 사람에게는 그런 방식으로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도구 모음 이용자 정의에서 ”자동 지우개 도구”를 추가합니다.

제가 지금 빨간색으로 네모 쳐둔 부분을 우클릭(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합니다. ”도구 모음 편집…”이 나타나면 관련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설정창이 등장하게 됩니다. 왼쪽에 ”도구 모음”이라고 되어 있는 칸을 보시면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이동 도구”, ”땅 도구”도 있고 많은 도구가 존재합니다. 쭉~ 내리다보시면 ”자동 지우개 도구”가 있습니다.

이 도구를 아래와 같이 드래그 앤 드롭을 하여서 ”추가 도구” 칸으로 옮겨 둡니다. 이 단계까지 했다면 ”확인”을 누르고 ”도구 모음 이용자 정의”를 닫습니다.

앱 설치하기

매년 사이트를 들어가는 것이 번거롭다면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긍정적 추천하는 앱은 Background Eraser: superimpose이며 무료입니다. 앱 스토어에서 앱 이름 입력 후 설치하며 됩니다. 이 앱도 2번 방식과 마찬가지로 손을 이용하여 직접 배경을 제거하는데요. 그러나 바탕 지우는 툴이 디테일하고 여러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 손쉽게 배경을 지울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을 이용하면 밝기, 대비, 노출, 온도 등을 조정할 수 있는 편집 업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 바탕 지우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위에서 설명한 방법 외에도 단축어 등 다른 방법이 있는데요. 단축어 사용은 아무래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단축어가 업데이트가 중단되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 단축어 적용 보다는 위의 전략을 추천해 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