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자 외로움 어떨까(안보시면 손해다)

40대 여성 외로움 어떨까(안보시면 손해다)

취미생활 종류 추천 15가지 슬럼프에 빠져 있거나,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을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취미생활 생활들에 주목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사진찍기는 누구나 쉽게할 수 있는 취미생활입니다. 산택, 등산, 걷기 운동을 하는 동안 카메라를 가져가서 멋진 풍경이나 쾌락적인 것을 사진에 담아볼 수 있습니다. 가볍게 걸으면서 운동도 될 뿐 아니라, 사진을 찍겠다는 목적의식이 있다면 걷는게 피로하지도 않고 오랜 시간 걸을 수도 있습니다.

찍은 사진을 SNS나 블로그같은데 올려서, 사진찍기가 취미인 사람들과 공유하면서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특히 여성 분들은 맛집이나 여행같은데 가서 사진을 찍기도 하고, 짧은 영상같은걸 촬영해 유튜브에 올려 브이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imgCaption0
강압 없는 회식

강압 없는 회식

협회 회비로 경기장, 생수, 음료수만 결제를 하면 섭섭하다 당연히 우리도 협회 회식이 주기적으로 있습니다. 그렇다고 한 달에 한 번씩 꼬박틀림없이 하는 건 아니지만 운영진 분들이 멤버십 비용 총금액을 보고 장마철, 한파 철, 날씨로 인해 경기가 불가한 상황을 통하여 회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솔직히 우리 팀들은 축구를 너무너무 애정 있는 회원들로 이루어져 있어 회식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경기가 더 중요하다 축구에 더 많은 주목을 가지고 있기에 경기가 불가능하거나 힘들 상황에 회식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 게다가 당연히 그렇다. 회식을 하게 되면 회비를 잘 저축해놓았다가 활용하는 부분이기에 회원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회비로 정산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금액이 정말 부족했을 때는 우리 헌신 회장님이 사비를 털어서 내신적도 있습니다.

뮤지컬, 공연 감상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을 꺼려온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제 야외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도 해제되었고, 실내 마스크 해제도 검토할 만큼 상황이 많이 나아졌으므로 슬슬 실내 취미를 시작해 봐도 좋은 시기가 되었습니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생활 중 하나로 뮤지컬이나 공연 감상을 추천드립니다. 배우들의 열연과 멋진 노래 실력을 보며 나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거나, 향년을 보내신 것처럼 느껴졌던 감동적인 세포가 다시 살아나는 것을 느끼실 수도 있을 거입니다.

금액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대학로 등 소극장에서 저렴한 작품부터 시작해 보세요. 그 과정에서 즐거움을 느끼신다면 더 좋은 작품, 배우를 찾아 금액을 더 지불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믿음직한 멤버십 비용 운영

멤버십 비용 금액은 변동이 있을진 모르지만 초기부터 현재까지 3만 원을 내고 있습니다. 지출 내역을 아주 구체적으로 기록을 해주기 때문에 한번 더 믿어도 됩니다. 예를 들자면 한 달 기준 운동시설 이용료 몇 회 얼마, 생수를 몇 통 사서 얼마가 나갔는지, 음료수를 몇 통 사서 얼마가 나갔는지 기타 이와 같이 구체적으로 지출 내역을 기록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지출이 있다면 입금 내역 게다가 확인을 해서 이야기해주고 있습니다.

산책하기 걷기

누구나 쉽게할 수 있는 취미는 바로 산책하기 입니다. 집 밖으로 나가 가볍게 산책을 하다보시면 기분전환도 되고 다이어트, 스트레스 해소 등 건강에도 좋습니다. 단순히 걷는 것만으로도 뇌가 활성화되어서 새로운 발상, 아이디어, 하고 싶은 것들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만약 강아지같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다면 같이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하나하나 너무 같은 장소만 걸으면 지루할 수도 있으므로, 한번은 장소를 바꿔보거나, 자전거, 지하철, 버스 이같이 것들을 타고 조금 다른 장소에서 걸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외국어 배우기

취미로 배울만한 것으론 외국어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문화사회이고,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외국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만약 공부도 하고싶고, 취미생활도 하고 싶다면 외국어 배우기를 해보는게 어떨까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스페인어 기타 다채로운 언어들이 있습니다. 무료 강의도 많을 뿐 아니라, 온라인상으로 채팅으로 외국인과 대화하면서 외국어를 배우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외국어를 배우면 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년 이후 40대, 50대, 60대 등의 취미로도 추천할 만 합니다.

1 자원봉사 하기

도시의 폐기물 줍기, 취약계층 돕기, 해외자원봉사 기타 사회 아니면 공공의 이익을 위해 자원봉사하는 것도 좋은 취미가 됩니다. 이같이 자원도움 행위를 통하여 세상에 기여하면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으며, 인생이 기쁜 방향으로 움직이것은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이라면, 어려움에 처한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원도움 행위를 하고 의미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취미생활 종류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강압 없는 회식

협회 회비로 경기장, 생수, 음료수만 결제를 하면 섭섭하다 당연히 우리도 협회 회식이 주기적으로 있습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뮤지컬 공연 감상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을 꺼려온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믿음직한 멤버십 비용 운영

멤버십 비용 금액은 변동이 있을진 모르지만 초기부터 현재까지 3만 원을 내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