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명소 양양의 수영, 온천 사우나 제안 호텔

서핑 명소 양양의 수영, 온천 사우나 제안 호텔

요즘 코로나 때문 해외여행을 못가다보니 여행인파가 모두 강원도 등 동해로 몰린다. 강원도 중에서도 핫한 곳이 있다면 양양! 최근에는 서핑 때문 뜬 것 같은데 양양 곳곳에 가볼만한 곳들이 많습니다.. 이번에는 양양 동호해변 주변 카페 바다지기를 소개해보겠다. 양양 바다지기 공방카페 날씨가 맑고 사람이 없을 때 갔다. 날씨가 맑을 때 훨씬 이쁜 바다지기 카페 화회 돈이 푸르게 물든 하늘과 어울린다. 날씨가 너무 덥지 않은 날에는 밖에서도 커피를 즐길 자리가 많습니다..


1-더앤리조트를 만나다.
1-더앤리조트를 만나다.


1-더앤리조트를 만나다.

더앤리조트에 다다르자, 근사한 조명 인테리어가 한달 이상을 기다려온 우리를 반긴다. 문을 열고 크게 대자연의 공기를 폐부 깊숙히 들이켜봅니다. 공기맛이 남다른 이 곳에서 3일간 머무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여성복 차림의 남성을 풀고 시원한 맥주캔을 사서 리조트 주변 산책을 해보기로 했다. 코로나 이후 간만에 2박 3일 여행을 온 터라 설렘 가득입니다.

새벽 1시까지 경영하는 편의점은 지역별 다양한 주류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왜 이처럼 주류 종류도 많고, 와인은 왜이리 많은지… 아무래도 더앤리조트에서 주변 800m 까지는 아무것도 없기에 가급적 이곳에서 즐길 수 밖에 없는 이유다. 편의점 마저 닫히면 리조트 내에서는 누리고 구매할만한 요소는 없습니다..

낙산 비치
낙산 비치

낙산 비치

은 오션뷰와 숲뷰로 나눠져 있는 낙산의 대표적인 숙소로 인기가 높은 호텔입니다. 비치 호텔은 건물 구조가 가로로 긴 형태로 되어 있고 객실은 크지 않지만 깔끔하고 침대와 침구 모두 컨디션이 좋아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혜택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다양한 어매니티가 준비되어 있고 다용도용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 워시까지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아이스바스켓과 와인잔까지 구비되어 있고 멀티 충전기가 깄고 채광이 좋아 여유롭고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또한 호텔 내부에 세탁실과 편의점, 키즈룸, 피트니스, 해수 사우나가 있어 여러모로 편하게 즐기시기 좋은 곳으로 가족여행이나 커플 여행에 강력 추천드립니다.

낙산사의상대 안내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문화재 1974년 9월 9일 강원유형문화재 제48호로 지정되었습니다. 낙산사(洛山寺)에서 홍련암의 관음굴로 가는 해안 언덕에 있습니다. 신라시대의 고승 의상(義湘)이 676년(문무왕 1 6) 낙산사를 창건할 때 좌선하였던 곳에 세운 정자로 보고된 있으며, 지금의 정자는 1925년에 지은 것입니다. 동해도립공원의 명승지 가운데 가장 저명한 곳으로 바닷가 암벽 위 정자에서 맞는 해돋이것은 손꼽히는 일출경으로 보고된 있습니다.

센텀 마크 호텔 양양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가성비 호텔로 오션뷰는 아니지만 조용하게 순간을 보낼 수 있는 숙소입니다. 객실은 맑은 원룸 형태로 되어있고 전자레인지와 세탁기가 있어 편하게 장기 투숙도 가유능한 곳입니다. 화장실은 크지 않지만 깔끔하고 냄새없이 관리되고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욕조는 없지만 다용도용 어매니티가 준비되어 있어 맘 편히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객실에 구비되어 있는 냉장고는 다른곳에 비해 성능이 좋아 냉동 기능까지 가능하고 전체적인 뷰는 없지만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쏠 비치 양양

는 대명 리조트로 위대한 규모의 휴양지의 리조트 느낌이 드는 곳으로 양양에서 가장 대중성 있는 숙소입니다. 대크기 콘도 리조트답게 다양한 룸 형태가 준비되어 있어 예측 여행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객실은 광범위한 구조로 거실과 방이 분리되어 있어 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욕실은 연식에 비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고 어매니티로 아베다. 물건을 제공해주고 있어 호불호 없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쏠 비치는 뷰도 훌륭그러나 석식 뷔페도 종류와 퀄리티가 좋아 인기가 높은 곳으로 외부에서 식사가 꺼려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매월 둘째 주 주말에는 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근처 지역의 농산물과 식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주문진항 강냉이소쿠리

소쿠리에 담아주는 귀여움..강냉이로만든 아이스크림 커피 달고나 그 외 있으니 꼭 들러서 맛보자!! 매일 11:00 – 19:00 도깨비시장 주자창으로 진입해서 주차하고 들어가면됩니다. 여기가 도깨비 시장인 이유는 요기가 도깨비 촬영지였기때문입니다. 주소: 해랑 오션뷰펜션 앞 도깨비시장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이동하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