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검색 홈페이지 카약 Kayak 이용 후기 장단점

항공권검색 모바일 홈페이지 카약 Kayak 사용 후기 장단점

코리아에서 호주 아니면 호주에서 한국을 오가는 가장 저렴한 최저가 항공권을 예약하는법을 공유하다 할게~ ​! 첫번째 항공기 저렴한 항공권 검색 사이트부터 소개! 자신이 여행할때 가장 많이 활용하는 스카이스캐너!! 대략 스카이스캐너가 항공권들을 실시간으로 모아서 검색하게 해주기로 가장 유명할듯싶습니다. 요즘에 거의 모든 항공권 웹사회 구매 사이트가 비슷하듯이 항공권, 호텔, 차량 모든걸 한 방에 예약 할 있습니다.


imgCaption0
네이버 항공권

네이버 항공권

첫 번째로는 네이버 항공권입니다. 네이버 항공권은 제 기준 가장 저명한 건 아니었지만 가장 안정되는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사용해서 보니 첫 페이지에서 상세 비행경로가 확인이 안 된다는 점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금액을 눌러서 넘어가는 다음 페이지에서 입증 가능) 그렇지만 날짜별 가격표로 저렴한 날 확인이 한눈에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여러가지 카드사의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어 최저가격 찾기에 단순한 것 같습니다.

날짜 별 요금 확인

저는 밴쿠버를 편도로 입력해 봤습니다. 입력한 날짜 기준으로 두 달치 가격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4월 25일을 입력했고 4, 5월의 요금이 같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월의 각 요일별 가격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아무래도 주말까지 이용하여 일정 잡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이해 평일보다. 주말이 더 고가의 걸 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평일보다. 주말 요금이 비싸다고 합니다.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제가 구매했던 사이트입니다. 항공권 예매 시 숙소도 함께 예약할 경우 추가 할인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항공권, 숙소 같이 판매되는 사이트들을 이용하실 때는 추가할인 되는 부분 잘 살펴보시어 할인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사이트를 사용해서 보니 마음에 드는 상품라인업 선택 시 상세 내용이 오른쪽에서 팝업형식으로 뜨게 되어 엑스를 선택해 꺼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좌석 선택 여부, 수하물 개수, 취소 수수료율 등 필요 상세인포 안내해 주는 점이 좋았습니다.

또 예매 시 좌석을 바로 선택할 수가 있어 이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운항별 가격 확인

검색된 페이지를 살펴보면 아래 절차로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항공사 출발시간 (출발지 : ICN) 도착시간 (도착지 : YVR) 경유여부 총 소요시간 가격 위 요건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보셨으면 가격을 선택해야만 분명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카드사의 종류별로 가격차가 있고 해당되는 카드가 있다면야 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카드별 최저가 보여주는 건 좋았으나 상세 경로가 다음 페이지에서 보인다는 점이 불편했던 것 같습니다.

스쿠트항공 최저가 항공권

왕복, 편도 행 티켓을 선택하신 후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해주세요. 항공권의 경우 보통 왕복으로 함께 구입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출발하는 날짜와 도착하는 나라에 따라서 다른 항공사 티켓을 구입하시는 게 더 저렴한 경우도 있어요. 위 화면은 스쿠트항공 메인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왕복, 편도 중 희망하는 티켓을 설정한 후 출발지와 목부족하지 선택을 하시고 항공권을 조회해 주세요. 목적지까지 선택해주시면 출발일과 도착일 설정이 가능하고 승객인원 설정 옵션이 나옵니다.

만약 프로모션 코드가 있는 분들은 프로모션 코드까지 입력하시고 조회 (가자)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선택할 수 있고 결제통화도 한화로 변경할 수 있어서 외국항공사라고 해도 예약 및 결제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스쿠트항공 예약

항공권 선택 후에는 승객 인적사항 입력이 필요합니다. 이름, 국적, 생년월일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시고 krisflyer번호가 있다면야 함께 입력하신 후 다음과정 (애드온 선택하기) 로 넘어가 주세요. 이코노미 탑승권의 경우 좌석과 기내수하물만 포함된 항공권이기 때문에 애드온 선택해서 희망하는 서비스를 추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들고 가는 짐이 많은 분들이라면 수하물 추가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공항에서 수하물을 추가하는 것보다.

출발 전 예약 단계, 인터넷에서 수하물 추가해 주시는 게 훨씬 저렴해요. 수하물추가 가격에 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스쿠트항공 추가수하물 가격 20kg : 28200원 25kg : 35700원 30kg : 45400원 35kg : 55100원 40kg : 59000원 생각보다. 금액이 저렴합니다. 옵션을 선택하신 후 유의사항 중 하나는 위칵수하물 최대 허용개수는 15개 이하라는 점입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네이버 항공권

첫 번째로는 네이버 항공권입니다.

날짜 별 요금 확인

저는 밴쿠버를 편도로 입력해 봤습니다.

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는 제가 구매했던 사이트입니다.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