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시게 줄거리 시청률이 높은 이유, 예고편 영상, 드라마 원작은

눈이 부시게 줄거리 시청률이 높은 이유, 예고편 영상, 드라마 원작은

jtbc 월화드라마 ‘첫번째 뜨겁게 청소 하라’의 후속으로 2월부터 ‘눈이 부시게’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빛나면서 순간을 자체적으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사람이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라고 소개가 되면서 있습니다. 연출에 김석윤, 극본에는 이남규, 김수진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김석윤 PD는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와 ‘송곳’으로 인기를 얻었는데, 이전에 참여한 작품에는 KBS 드라마 ‘빈티지 미스 다이어리’가 있습니다.

2006년 ‘빈티지 미스 다이어리 극장판’ 영화로 데뷔를 하였다고 프로필에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극본에 참여한 이남규는 시나리오 작가 및 소셜 미디어 작가로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송곳’, ‘빈티지 미스 다이어리’에 참여하였는데 김석윤 PD와 함께 작업한 작품이 많았다.


imgCaption0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박지환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박지환

올웨이즈 사무장 ”이두섭” # 얼굴은깡패_속은감성깡패 # 은지(장소연)앓이중 비주얼은 80년대 범죄와의 전쟁인데.. 알고 보면 수줍음 많은 80년생 노총각. 대리인 불러!’를 외치던 양아치들이 두섭 앞에서 만큼은 순순히 죄를 고백했다. 연준규 대표의 스카웃 제안을 받고 강력계 생활을 청산(?)했다. 모두가 그를 타고난 강력계 형사라고 했지만, 결과적으로 두섭의 꿈은 소박하고 평범합니다.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것. 로펌의 사무장으로 이직한 이유도, 하루 빨리 그 꿈에 닿기 위해서였다.

이 남자, 알수록 사람 홀리는 매력이 있습니다.

진심이 닿다. 오의식

오진심(유인나)매니저 ”공혁준” # 알고보면팩트폭격기 # 진심과_실제남매같은케미 진심의 데뷔 때부터 로드로 뛰다가 실장이 되면서 부장이 되었어도 지속적으로 진심(유인나)의 매니저 일을 보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지방에 있는 진심에게는 부모 같은 사람입니다. 소심하지만은 부드러운 성격으로 진심을 막내 동생 대하듯 과잉지키고 챙겨줍니다. 덕분에 결혼 전 애인들에게 의심도 많게 사고 욕도 많게 먹었으나 운 좋게도 혁준만큼 진심을 아끼는 아내를 만나 알콩달콩 신혼을 즐기는 중입니다.

진심이 닿다. 이상우

권정록(이동욱) 법대/사법연수원 동기 이자 서울시 중앙지검 검사 그리고 여름의 전 남친이자 여전히 그녀를 너무나 애정 있는 ”김세원” 부친이 세미종합병원 원장으로, 한 마디로 금수저 출신입니다. 하지만은 한 번도 금수저란 걸 티내지 않았습니다. 전적으로 공부에만 매진하는 정록과 달리 놀면서도 상위권 유지하고 연애도 잘하고, 또 조직에서 줄도 잘 서 어디서나 예쁨 받는 타입입니다. 분명 얄미운데, 또 결코 밉지는 않습니다.

눈이 부시게 손호준

혜자(한지민/김혜자) 오빠 허세 넘치는 크리에이터 ”김영수” 말이 좋아 크리에이터지 백수나 다름없습니다.. 언제부턴가 이제 대세는 1인 콘텐츠라며 백날천날 방구석 컴퓨터에 앉아 먹방, 쿡방, 겜방 닥치는 족족 하는 중입니다. 가족들부터 동네 사람들까지 모두 혀를 차며 한심하다는 눈빛을 쏘아대지만… 조금만 더 기다리면 곧 대박이 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처음엔 늙어버린 여동생이 안쓰럽고 짠하더니 점차 동생 괴롭히던 이전 버릇이 나옵니다.

눈이 부시게 안내상

혜자아빠 딸바보 택시기사 모범운전자 표창을 2번이나 받았을 정도로, 성실의 아이콘입니다. 셈에 밝은 마누라는 그를 보며 답답해하지만은 이와 같이 살다보면 보상까진 아니더라도 예상을 크게 벗어나진 않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한순간에 배신을 당했다. 순간의 택시 브레이크 사고로 일각 다리를 절게 된 것으로도 모자라 설상가상, 25살 이쁜 딸이 하루아침에 70대 노인이 되어 버렸다. 아나운서 최종면접에 합격하기 위해 순간을 지속적으로 돌리다.

순간을 되돌리는 능력뿐?인 무능력한 취준생

저희 주변에서 흔히 볼 수있는 너무나 평범한 25세 젊은이. 그녀의 부모님 게다가 자소서에 최고 많게 나오는 성실하신 아버지와 자상하신 어머니와 백수 오빠가 한 명있습니다. 성격은 너무나 밝고 명랑해서 가끔 철없습니다.는 소릴 듣곤 합니다. 걸크러시 한 면모도 갖고 있어서 불의를 보면 못 참는다. 혜자의 가장 큰 강점은 제 주제를 잘 파악해야만 되는 것. 아주 평범한 혜자에게도 단 한 가지 특별한 점, 바로 또래보다.

조금 ‘나이들어 보인다’는 점입니다. 혜자가 이런 ‘노안’을 갖게 된 것은 아빠의 택시를 타고 가족들과 바다로 놀러가서 우연히, 모래사장에서 주은 ‘시계’를 갖게 되면서부터입니다. 그 시계는 시계바늘을 돌리면 순간을 과거로 되돌려주는 신비한 시계였다. 그런 시계덕분에 혜자는 ‘시간 능력자’가 되었습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n17Z5hHU5qQ” width=”560″ height=”315″]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김채은

서울중앙지검 신입 검사. 김세원의 후배 ”이주영” 여우다. 집안 좋고 학벌 좋고 예쁘다. 춘천지검에서 세원이 돌아온 후 대놓고 세원 곁에서 알짱거려 여름의 속을 뒤집어 놓는다. 하지만, 오윤서야말로 급수가 다른 여우란 걸 모르고 덤볐다가 되로 받는다.

연관 FAQ 항상 묻는 질문

[xyz-ihs snippet=”QA”]

[xyz-ihs snippet=”Q”]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xyz-ihs snippet=”A”]

올웨이즈 사무장 ”이두섭” # 얼굴은깡패_속은감성깡패 # 은지(장소연)앓이중 비주얼은 80년대 범죄와의 전쟁인데.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진심이 닿다. 오의식

[xyz-ihs snippet=”A”]

오진심유인나매니저 ”공혁준” # 알고보면팩트폭격기 # 진심과_실제남매같은케미 진심의 데뷔 때부터 로드로 뛰다가 실장이 되면서 부장이 되었어도 지속적으로 진심(유인나)의 매니저 일을 보고 있습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진심이 닿다. 이상우

[xyz-ihs snippet=”A”]

권정록이동욱 법대사법연수원 동기 이자 서울시 중앙지검 검사 그리고 여름의 전 남친이자 여전히 그녀를 너무나 애정 있는 ”김세원” 부친이 세미종합병원 원장으로, 한 마디로 금수저 출신입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

[xyz-ihs snippet=”EN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