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 탄핵 이유가 고작 이거였는데그럼 윤석열은

노무현 대통령 탄핵 이유가 고작 이거였는데그럼 윤석열은

시사 경시스템 안보도 외교도 인사도 모두 문재인 탓을 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도 그랬는데 왜 나만 가지고 그래하고 있습니다. 똥이니 된장이해 구별도 못하고 윤석열을 찍은 가히도야지들이 문재인 정부와 똑같이 하려고 했다면 윤석열을 뽑아 주었겠나? 할 줄 아는 것이라고는 남을 족치는 것과 문재인 탓밖에 없는 자의 밑천이 취임 두 달 만에 바닥을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그가 검찰총장 일 때야 反文은 살아 있는 권력에 저항하는 이미지 때문 후원를 받을 수 있었고 야권대선 후보 일 때도 아는 것이 없습니다.고 무식하다는 소리를 들어도 홀로 反文 하나만 외쳐도 지지층을 결집 할 수 있었고 문재인 정부에 실망한 사람들의 반사효지나친 피로 지지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게 나랑 어떠한 상관인데
***그게 나랑 어떠한 상관인데

***그게 나랑 어떠한 상관인데

러시아가 반발하건 말건 나랑은 상관없습니다.고 고민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렇지만 우리나라와 러시아의 관계는 저희들이 고민하는 것보다. 깊습니다. 최우선으로 러시아에는 우리 교민이 무려 16만명이나 있습니다. 우리 교민이 적지않게 사는 나라 순위에서 미국, 중국, 일본, 캐나다, 우즈베키스탄 다음으로 6위입니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오리온 등 우리기업도 160개나 러시아에서 활약 중입니다.

그렇지만 이번 윤 정치인의 발언으로 짐을 싸야 할지도 모릅니다.

아수월한 점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쟁을 일으킨 이후 서방으로부터 경제제재를 당하자 중국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졌는데요. 서방기업들이 빠져나간 자리를 China 기업들이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러시아 내에서는 “이러다. 중국에 다.

국민의 힘도 한통속
국민의 힘도 한통속

국민의 힘도 한통속

윤석열 탄핵이 언급되기 시작하는 이유는 비단 윤석열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윤석열이 거짓말하면 스스럼없이 집권여당인 국민의 힘도 거짓말쟁이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거짓이야기하는 윤석열을 지켜야 하니까. 그래서이해 국민의 힘도 하나같이 거짓말쟁이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준석을 쳐내기 위해 한 거짓말이 도대체 몇 개였나? 국민들의 눈에도 다. 보이것은 거짓말을 합니다. 보니 국민들은 속지 않습니다. 오히려 의아해하는 상황입니다.

그런 경우에서 지들끼리 갑론을박이 한창입니다. 국정감사에 나찾아찾아와서 하는 말들도 다. 거짓말이고, 한동훈도 거짓말에 도가 튼 거 같다. 자신의 딸 비리를 숨기기 위해 검사답게 미리 조작을 다. 해놨을 것입니다. 검사들의 조작과 공작을 너무 적지않게 봐서 이제 국민들도 그들이 하는 말을 그대로 믿지 않습니다. 색안경을 낄 수밖에 없습니다.. 누구 하나 거짓말이 아니라는 증거를 제시하는 인원은 없고 입만 뻥긋거리고 있습니다.

현무 낙탄 사고 보고 거짓말로 드러나
현무 낙탄 사고 보고 거짓말로 드러나

현무 낙탄 사고 보고 거짓말로 드러나

지난 4일 밤 11시쯤 북한이 중거리 탄도 미사일을 발사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강원도 강릉의 공군 18 전투비행단 기지에서 발사한 현무-2시(C) 미사일이 오작동하면서 군부대 골프장에 떨어지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세월호 참사 때 박근혜가 보고를 언제 받았고 대처를 어떠한 방식으로 했느냐를 두고 탄핵으로 까지 이어 진적이 있습니다. 만약에 강원도 현무 낙탄이 시민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떨어졌다면 어떤 상황이 되었을까? 이 사건에 대하여 합참은 새벽에 윤석열 주석에게 보고하고 지시를 받은 것처럼 발표했다.

합참은 이 사건에 대하여 대통령실 위기관리센터와 국방비서관실에 상태를 공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지만 윤석열 대통령은 새벽에 이런 보고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국방부 장관은 10월 5일 아침 6시 45분에 전화통화를 해서 보고를 했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합참과 국방부 장관의 말이 달랐다. 윤석열 정치인의 지시는 오전 7시에 있었습니다.

***그게 나랑 어떠한 상관인데

게임이론의 전술은 우리 일상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꼰콘대같은 부장, 얄미운 후배들도 팃포탯전략으로 초기에는 협력하고 그런데도 배신한다면 철저히 응징할 방법을 찾아야죠. 그리고 다시 손을 내밀면 바로 잡아주고요. 소위 밀당을 잘해야 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최우선으로 협력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목표도 응징이 아니라 협력이란 점도 명심해야 하고요. 적을 만들지 말라는 노자의 충고처럼 말이죠. ‘내 편이 아니라도 적을 만들지 마라’는 책에는 이런 대목이 있습니다.

‘소인배들은 보복 후에도 상대를 끈질기게 괴롭게 하는 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xyz-ihs snippet=”QA”]
[xyz-ihs snippet=”Q”]

그게 나랑 어떠한 상관인데

[xyz-ihs snippet=”A”]

러시아가 반발하건 말건 나랑은 상관없습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국민의 힘도 한통속

[xyz-ihs snippet=”A”]

윤석열 탄핵이 언급되기 시작하는 이유는 비단 윤석열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

현무 낙탄 사고 보고 거짓말로

[xyz-ihs snippet=”A”]

지난 4일 밤 11시쯤 북한이 중거리 탄도 미사일을 발사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
[xyz-ihs snippet=”EN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