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노원구 일반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계획 공고

서울특별시 노원구 일반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전략 공고


검색 레이어
검색 레이어

검색 레이어

본문
본문

본문

​ COVID-19 재택치료전담T/F 기간제근로자 (간호사,행정) 채용공고 노원구보건소에서는 COVID-19 재택치료전담T/F 기간제근로자(간호사,행정)을 채용하고자 아래의 내용을 보시면 공고합니다.

노원구 무인민원발급기 위치/운영시간

위 내용을 정리해 보자면, 구청과 병원은 거의 상시 운영이라 보시면 되며 건물 안에 있는 경우는 건물에 오픈시간에 맞춰 운영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왜 병원에 상시운영할까 싶었는데 아마 응급 등 상황에 따라 빨라지는 결정이 필요할 때 관련 서류가 필요해서 그런 게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다.

TIP! 무인민원발급기 본인 확인 시 지문 인식이 안 되는 경우?- 무인민원발급기의 본인 확인 기준은 “지문”입니다.

따라서 지문이 이해 안되면 아무 소용없습니다.. – 이런 경우, 신분증을 가지고 주민등록상 주소지 관할 동행복복지센터 방문하여 지문을 재등록해야 합니다.

강북성북 고용센터,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사회적경제기업 물품 우선구매 지원 및 홍보, 관급공사 5천만원 이상 사업의 경우, 강북구민 우선채용, 국비지원 및 자체직업훈련교사 운영, 희망취업박랍회 개최, 지역상권 활성화 이러한 것들을 통해 민간일자리안정 창출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관내 대표적인 일자리안정 및 고용복지기업 유관기관으로는 강북구자청 내에 있는 ”강북구 일자리플러스센터”와 강북구 도봉로 136, 풍양빌딩 (미아동)에 자리한 ”강북성북 고용센터” 등이 있습니다.

강북성북 고용센터 홈페이지의 ”정보마당 > 채용정보” 게시판과 강북구 일자리플러스센터의 ”채용정보량 > 지역별채용정보” 게시판에는 강북지역의 민간일자리안정 구인공고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같은 정보이기 때문 한 곳에서만 보시면 됩니다.

노원구 보건소 금연클리닉 30만 원 지원금

많지는 않지만 금연을 성공 시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지역 보건소가 있습니다. 노원구 보건소의 경우 금연 1년 성공할 경우 10만 원을 2년 성공하면 20만 원을 3년 성공하면 30만 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포기하고 싶어 질 때 지원금을 생각하면 무너지지 않고 금연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원금이 없어도 보건소 금연보조제는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니코틴 패치, 손지압기, 금연 수첩, 캔디, 비타민C, 껍 이러한 것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북구 노인일자리

앞서 잠깐 언급하였듯이, 강북구는 이미 초고령사회가 전개과정 중입니다. 따라서, 일하기를 원하는 어르신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여 어르신에게 소득을 도와주고 사회참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노인일자리안정 및 사회참여 지원사업이 추진되며 있는데요. 주요사업으로는 공익활동형 14개, 사회서비스형 2개, 시장형 2개로 총 18개 사업에 참여인원은 2,497명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노인 일자리사업들은 일부일을 제외하고는 외부 수행기관이 전담 운영하고 있는데요. 강북구의 대표적인 노인일자리안정 수행기관으로는 강북구 삼양로 280-1에 자리한 ”대한노인회 강북구지회”와 강북구 삼양로 92길 40에 있는 ”강북 노인종합복지관” 등이 있습니다.

보건소 금연클리닉 절차

1. 보건소 금연클리닉에 방문하여 1차 안내를 받습니다. 2. 금연클리닉 등록 후, 니코틴 의존도 검사를 합니다. 3. 금연 계획을 세우고 금연보조제를 처방받습니다. 4. 금연클리닉에서 주기적으로 안내를 받습니다. 금연클리닉을 통해 총 9차례의 상담과 관리 서비스를 받게 되었고 금연에 성공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금연은 유지가 중요하기 때문 6개월 정도 추후 관리를 받는 것으로 성공 확률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혹시 사람이 너무 많으면 어쩌지 걱정이 된다면 방문하기 전에 미리 연락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건소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전화번호를 확인 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전화하고 예약해두는 순간 금연과 한 발짝 가까워지게 되는 것입니다.

을지병원 무인민원발급기 방문

허탕 치긴 했으나 밤에 방문해본 을지병원 무인민원발급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밤에 방문했기 때문 불이 꺼진 깜깜한 시간이었는데 1층 로비로 들어가면 왼쪽에 각종 발급기들이 모여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여기서 자주색(빨간색) 기계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위에서 쓴 것처럼 지문 인식이 되지 않으면 발급이 되지 않으니 그 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라며, 대학교/대교육원 졸업증명서는 안된다는 점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나는 정말 기대감을 가지고 택시를 타고 가서 지문 인식도 하고 교사 검색하는 데까지 갔는데… 고등교사 뜨고 그러는 걸 보고 절망했다? 너무 절망하여 깜깜한 병원 로비에서 10분 정도 멍 때리고 있다가 집에 온 건 안 비밀? 다른 분들은 나와 같은 일이 없길 바라며, 빠르게 민원서류가 필요할 때 무인민원발급기를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 ※ 나는 노원 무인민원발급기를 소개해드렸지만 각 구청마다.

관련 FAQ 항상 묻는 질문

검색 레이어

본문

본문

COVID19 재택치료전담TF 기간제근로자 (간호사,행정) 채용공고 노원구보건소에서는 COVID19 재택치료전담TF 기간제근로자(간호사,행정)을 채용하고자 아래의 내용을 보시면 공고합니다.

노원구 무인민원발급기

위 내용을 정리해 보자면, 구청과 병원은 거의 상시 운영이라 보시면 되며 건물 안에 있는 경우는 건물에 오픈시간에 맞춰 운영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